4人4色 매력 폭발,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 기대감 UP

 
 
엠블랙(MBLAQ)의 지오, 틴탑(TEEN TOP)의 천지,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의 참여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은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에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의 환희가 합류한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오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오후 6시 KBS 아레나(구.88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아이컬 리스트 콘서트에 명품 보컬 환희가 합류하며 아이돌 그룹 보컬들과 환상적인 하모니를 예고한 것.

특히 이번 콘서트에 참여한 이들은 솔로 무대에서 기존 발매 곡 뿐 만 아닌, 다른 가수들의 곡을 커버해 앨범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무대를 꾸밀 예정을 밝혀 더욱 더 뜨거운 무대가 될 전망이다.

한편 앞서 참가를 선언한 엠블랙(MBLAQ)의 지오는 KBS2 '불후의 명곡'을 통해 특유의 섬세한 미성과 표현력, 그리고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인정받았으며 틴탑(TEEN TOP)의 천지 역시 MBC '복면가왕'과 JTBC '끝까지 간다'에서 안정적인 목소리로팀의 메인 보컬 니엘의 자리를 위협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로 평가를 받았다.

보이프렌드(BoyFriend)의 현성은 최근 뮤지컬에서도 러브콜을 받고 있을 정도로 신예임에도 안정된 보이스로 인정받으며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