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리즈케이 퍼스트씨 화보(모델 소녀시대 유리)
▲ 리즈케이 퍼스트씨 화보(모델 소녀시대 유리)

유해산소로부터 인체를 보호하기 위한 항산화 영양소를 지닌 '비타민'. 비타민이 피부 노화 방지에 좋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비타민을 먹고 바르려는 여성이 점차 늘고 있다. 비타민을 함유한 '비타민 화장품'을 향한 뷰티족들의 관심사가 집중되는 것도 당연지사. 이에 비타민을 앞세운 갖가지 뷰티템을 소개한다. 

아이템 1. 아침에도 사용할 수 있는 비타민 세럼 

일명 '노란병 세럼'으로 불리는 '리즈케이 퍼스트 씨 퓨어 비타민 C'는 순수 비타민 C가 무려 11% 함유된 프리미엄 비타민 세럼이다. 비타민 세럼은 아침엔 쓸 수 없다는 편견을 깬 뛰어난 안정화 능력으로 아침 저녁 맑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김청경 헤어페이스의 김청경 대표가 출시한 리즈케이 시리즈 제품으로 특히 항산화 능력이 뛰어난 노벨화학상 수상성분 '풀러린'이 함유돼 미백은 물론 피부 자체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 왼쪽부터 오가닉 비타민 샴푸, 씨비통 모이스처 씨벅 크림, 나스 새틴 립 펜슬 순.
▲ 왼쪽부터 오가닉 비타민 샴푸, 씨비통 모이스처 씨벅 크림, 나스 새틴 립 펜슬 순.

아이템 2. 두피 건강 위한 비타민 샴푸

합성계면활성제를 배제한 자연 유래의 건강한 원료를 바탕으로 다양한 헤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오가닉스'의 비타민 라인. 손상 모발 개선에 필요한 필수 비타민을 듬뿍 함유한 모이스처 비타민 B5와 힐링 비타민E로 손상 모발과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준다. 

힐링 비타민E는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오일로 모이스처 비타민 B5는 샴푸와 컨디셔너, 헤어오일 미스트로 구성돼 있다. 건성 모발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머리카락 빠짐과 비듬의 원인이 되는 두피 각질을 우수한 세정력으로 케어함으로써 두피의 표피 세포 재생을 도와준다.

아이템 3. 피부 자생력 키워주는 비타민 크림 

23years old의 '씨비통 모이스처 씨벅 크림'은 '비타민 나무'로 불리는 산자나무의 열매(씨벅톤 열매)가 통째로 함유돼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키워주고 문제성 피부에 관여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제품이다. 

연고 타입 수분크림으로 별도의 스패출러 없이 언제 어디서든 건조함을 느낄 때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호박죽을 연상시키는 노랗고 촘촘한 제형의 크림이 피부 결을 빈틈없이 채우고 산뜻하게 녹아들어 피부의 윤, 결, 촉 등 3단계 개선을 유도한다.

아이템 4. 입술에 선사하는 비타민&히알루론산  

비타민E,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해 입술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나스 새틴 립 펜슬'. 이 제품은 비타민E, 석류 추출물, 콜라겐 프리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이스트 추출물이 포함돼 나스 특유의 뛰어난 발색력은 물론 립 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이에 따라 통상 립스틱과 함께 립밤을 필수로 발라야 할 정도로 입술이 건조한 사람에게도 불편함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우수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