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상반기 첫 웨딩 시즌이 열리면서 웨딩 업계에 다양한 프로모션들이 한창인 가운데 가구 업계가 침대를 앞세워 치열한 이벤트 경쟁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예비 신랑, 신부들을 타깃으로 한 침대 전문 유통 브랜드들의 이벤트와 프로모션들이 잇달아 펼쳐지고 있는 것.

 
 
먼저 기능성 침대 전문 유통 브랜드 에르고슬립은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아, 하이클래스 웨딩 프로포절(High-Class Wedding Proposal) 이벤트와 프리웨딩(Pre-Wedding) 체험단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혼수 장만이 필요한 예비 부부들이 모션 침대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거나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에르고슬립 하이클래스 웨딩 프로포절 이벤트'는 모션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최대 30% 할인 혜택과 함께 100% 천연 라텍스베개가 제공되며 신혼부부가 트윈 베드를 구매할 시에는 1인용 리클라이너와 2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추가 증정한다.

'프리웨딩 체험단'은 370만원 상당의 모션 침대를 50일간 무상으로 체험해보고, 자신의 SNS나 블로그 등에 후기를 남기는 이벤트다. 우수활동자의 경우 체험 종료 후 특별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체험단의 모집 기간은 3월 20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자사 홈페이지 내 이벤트 섹션에서 25일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결혼 증빙서류인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등이 필요하며 체험단의 경우 모션 침대를 사용해야 하는 사연을 적어 에르고슬립 공식 홈페이지나 쇼핑몰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탈리아 매트리스 브랜드 돌레란(dorelan)도 3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맞이해 할인 혜택은 물론 예단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돌레란의 대표적인 침대 프레임 '스무스(smooth)'와 매트리스 '퍼포마(performa)' 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세트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120만원 상당의 타퍼 1개와 베개 2개를 선물로 증정하는 한편 예단 포장 서비스까지 제공해 특별함을 더했다. 타퍼는 매트리스 위에 깔거나 요 대신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퍼시스 그룹의 가정용 가구 브랜드 일룸도 오는 5월 31일까지 모든 제품 300만원 이상 구매 시 LG 침구킹을, 소파 15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우 소파테이블을 증정하는 웨딩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가구 업계의 웨딩 프로모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와 관련 가구 유통 업계 한 관계자는 “침대는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필수 가구인 동시에 혼수에서도 빠질 수 없는 필수 품목”이라면서 “최근 편안함과 힐링이 중요하게 부각되고 수입 브랜드들이 크게 늘어나면서 웨딩 시즌을 겨냥한 침대 업계의 경쟁도 한층 더 뜨거워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