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다이어트 응원하는 잇 아이템

“나나 같은 몸매 만들기, 올해는 성공하자”

입학과 새 학기 그리고 첫 출근 등 모든 것이 새롭게 시작하는 3월. 여성들에게는 여전히 다이어트가 지상 최대의 목표다.

마음처럼 쉽지 않은 일이지만 벌써 포기하기에는 이르다. 한여름 비키니를 입고 반짝이는 해변에서 남부럽지 않은 바캉스를 보내고 싶은 이들이라면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헬스 푸드와 마사저들을 주목해 보자.

“식전과 식후에 간편하게 헬스 푸드를 섭취하라”

 
 
식약처의 개별인정형 원료로 허가 받은 '포스콜린' 성분이 함유된 DHC의 '다이어트 파워'는 체내 지방산을 가동시켜 지방 산화를 촉진하고, 지방이 에너지로 활용되어 연소시키는 촉매 역할을 한다.

이러한 원리로 체중과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며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기초 대사량을 높여 요요현상을 방지한다. 하루 세 번 식전에 한 알씩 섭취하는 것만으로 별다른 식사 조절 없이 체중 감소에 도움을 준다.

CJ의 ‘디팻 잔티젠’은 미역 추출물과 석류씨 오일에서 유래한 천연 원료인 ‘잔티젠’을 100% 함유한 다이어트 제품으로 에너지 소비량을 증가시키고 지방 비대화와 축적을 억제해주는 역할을 한다.

“울퉁불퉁 셀룰라이트와 작별하라”

 
 
바디실루엣을 되살려주는 특허성분인 SLIMLITE ™가 함유되어 울퉁불퉁하고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집중 관리해주는 투쿨포스쿨의 ‘스키니 바디 소다’는 피부 탄력과 퍼밍은 물론 마사지 그리고 수딩케어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쟌 피오베르의 ‘뺑 드 마사쥐’는 바디 클렌징과 마사지 그리고 바디 라인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돌출된 마사지 기구와 은버찌 추출물이 피부를 자극해 몸에 탄력감과 유연성을 부여해 매끄러운 바디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