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권(MUNSOOKWON), 알로(ALO) 콜라보레이션 패션 공개

 
 
서태지, 룰라, 듀스 등 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패션이 돌아올 전망이다.

국내 패션 아이웨어 시장의 대표주자 알로(ALO)와 대한민국 대표 남성복 디자이너 브랜드 문수권(MUNSOOKWON)이 함께 한 콜라보레이션이 ‘F/W 2016 서울패션위크’에 이어 5월 론친을 준비 중인 것으로 알려진 것.

‘리마인드 리와인드(REMIND REWIND)’의 컨셉으로 선보인 문수권의 FW16 컬렉션은 한국 가요계의 르네상스기, 90년대의 아이돌 팬덤에 관해 이야기한다.

K-POP 열풍의 시작점이었던 90년대 대표 가수 서태지와 아이들, 룰라, 듀스 등 노래뿐만 아니라 개성 있는 스타일로 수많은 팬덤을 형성했던 그 시절 우리들의 우상. 그들을 추억하며 패션은 재탄생 되었다.

 
 
 
 
또한 아이돌에게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 바로 아이웨어. 과거 준지(JUUN.J), 스티브요니(STEVE J & YONI P) 등 세계무대에서 활동하는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와의 수 차례 진행했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한민국 아이웨어 시장에 확고한 아이덴티티를 형성한 알로는 이번 FW16에서 문수권과 만나 또 한 번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한편 디자이너 권문수가 이번 컬렉션 테마에 맞춰 직접 디자인한 아이웨어는 선글라스 2종, 안경테 1종으로 5월에 출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