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 사진 MBC '결혼계약' 화면캡처

'결혼계약' 유이 립스틱이 화제다.

지난 주말 방송된 MBC 주말드라마 '결혼계약'에서는 한지훈(이서진 분)과 강혜수(유이 분)의 안타까운 사랑이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난주 예고편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키스장면까지 더해져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자리를 확고히 이어갔다.

특히 3일 일요일 방송 분에서는 한지훈과 헤어지기로 다짐한 강혜수의 슬프지만 아름다운 변신 장면이 전파를 타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잘 하지 않던 메이크업을 하고 친한 친구인 황주연(김소진 분)에게 네일케어까지 부탁하며 "나도 블링블링하게 살고 싶다"고 말하는 강혜수의 바람이 그녀의 아름다운 모습 속에서 더욱 애절하게 느껴진 것이다.

이 장면에서 강혜수가 선택한 밝은 체리 레드 색상의 립 제품은 '맥 버시컬러 스테인' 리질리언트 루즈 컬러로 알려졌다. 반짝반짝 빛나는 립 컬러가 평소 수수했던 강혜수를 그녀의 바람처럼 '블링블링'하게 변신시키는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이다. 

한편 유이가 출연 중인 '결혼계약'은 인생의 가치가 돈뿐인 남자와 인생의 벼랑 끝에 선 여자가 극적인 관계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찾아가는 과정을 밝고 경쾌하면서도 애절하게 그릴 멜로드라마다.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