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앵그리버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출시

 
 
화장품 업계의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열풍이 영웅 캐릭터부터 추억의 애니메이션, 최근에는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까지 다양하게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앵그리버드 콜라보레이션까지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뛰드하우스가 최근 베스트 아이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를 인기캐릭터 앵그리버드와 콜라보레이션해 선보인 것.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는 작년 12월에 출시한 틴트형 아이브라우 제품으로 강력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을 동시에 갖춘 혁신적인 아이템이다.

에뛰드하우스에서는 앵그리버드 캐릭터가 가진 특유의 짙은 눈썹에 착안하여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재미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청순거짓브라우 젤 틴트’는 1호 브라운과 2호 라이트 브라운, 3호 그레이 브라운 등 총 3홋수로 구성되어 있다. 콜라보레이션 패키지에는 검고 굵은 눈썹의 ‘레드’를 1호 제품에, 밝은 갈색 눈썹의 ‘척’을 2호에, 그리고 또렷한 눈썹의 ‘밤’을 3호에 새겨 각각의 색상에 맞는 캐릭터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이외에도 누구나 쉽게 브라우메이크업과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게 도와주는 세트도 함께 출시한다.

‘앵그리버드 브라우 퀵 세트’에는 바쁜 아침 아이브라우 메이크업 시간을 단축시켜줄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또렷하고 자연스러운 눈썹을 연출하는 ‘드로잉 아이브라우’가 포함되어 있다.

또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와 ‘드로잉 아이브라우 듀오’ 외에 음영 아이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는 원 컬러 섀도우 ‘룩 앳 마이 아이즈’ 2종이 추가로 구성되었다. 두 세트 모두 귀여운 앵그리버드 손거울이 포함되어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앵그리버드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 제품 출시를 기념해 3D 애니메이션으로 5월 개봉하는 앵그리버드 더 무비 예고편을 활용한 바이럴 영상도 제작했다.

이 영상은 간편하게 아이브라우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청순거짓 브라우 젤 틴트’의 발색력과 지속력을 앵그리버드 레드의 풍성하고 짙은 눈썹에 코믹하게 접목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