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 청바지 후원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 후보들이 FRJ 청바지와 함께 한다.

패션/문화 유통전문 글로벌 기업 한세예스24홀딩스의 계열사인 컨템포러리 데님 브랜드 FRJ(에프알제이)가 오는 5월 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엄에서 진행되는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 선발대회’에 청바지를 공식 후원한 것.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 후보자들은 FRJ이 청바지를 착용하고 프로필 촬영 및 본선 진출을 위한 경합을 벌인다.

후원하는 제품은 올해 S/S 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앵글 스키니 진으로 각선미를 부각하기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선택되었다.

앵클스키니진은 기장이 복숭아뼈 위로 1~2cm 위로 올라와 다리가 날씬하면서 길어 보이는 효과가 있다. 또 염색 가공 후 밑단을 뜯어 자연스럽게 올 풀림 디테일 포인트로 스타일리쉬함을 더했다.

또한 가볍고 신축성이 좋은 스판 소재가 사용되어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바디라인을 연출한다.

이번 후원과 관련 FRJ 은수빈 홍보팀장은 “한국을 대표하는 문화사절단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에 청바지로 함께할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것 같다”며 “최고의 미인들이 모인 만큼 앵클스키니진의 매력을 최대한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6 미스코리아 미스서울선발대회는 오는 5월 8일 오후 5시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서울 대회는 5월 4일부터 8일까지 서울 강남과 코엑스 일대에서 진행되는 C-Festival과 함께 개최되어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미스코리아 후보들은 C-Festival 기간 동안 코엑스에 설치된 부스를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어 2016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는 지역 대회와 합숙을 거쳐 오는 7월 8일 오후 7시 경희대평화의전당에서 개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