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왓슨스·롭스, 일제히 '감사의 달' 프로모션 개시

올리브영, 왓슨스, 롭스 등 헬스앤뷰티숍 업체들이 5월의 시작과 함께 '감사의 달' 이벤트에 돌입했다. 브랜드 세일전부터 무료 포장 서비스, 사은품 제공까지 이벤트의 내용도 다채롭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숍 올리브영은 5월 한 달간 ‘유 아 마이 로즈(YOU’RE MY ROSE)’ 선물 캠페인을 실시한다. 고객의 선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매주 색다른 테마로 의미 있는 선물을 제안하고 다양한 증정품을 제공하는 이번 릴레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는 설명이다.

첫 번째 선물은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와 함께하는 ‘유 아 마이 로즈 키트’다. ‘유 아 마이 로즈 키트’는 장미 테마의 틴케이스 안에 불가리안 로즈 세럼과 불가리안 로즈 수분크림, 클렌징폼까지 총 3종의 체험 샘플이 들어있다. 장미향의 석고 방향제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인 이 키트는 2일부터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선착순 증정한다.

감사의 달을 기념해 트렌디한 장미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기프트 박스도 마련했다. 기프트 박스 포장 서비스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고객들에 한해 소진 시까지 무료 제공한다.

 
 

왓슨스코리아의 헬스앤뷰티숍 왓슨스는 브랜드 세일전을 준비했다.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는 행사 기간 동안 한스킨, 더레미디, 베리떼를 비롯한 화장품 브랜드들과 니나리찌, 살바토레페라가모, 데메테르 등의 향수 브랜드들이 일부 품목에 한해 최대 50% 할인을 단행한다. 메이블린, 클리오, 키스미, 루나, 보닌, 우르오스 등의 브랜드들도 20~40% 세일 행사로 고객들을 맞는다. 행사 기간에는 무료 선물포장 서비스도 제공된다.

이와 함께 동성제약이 선보인 헤어 스타일링 브랜드 헤이의 염모제 ‘씨리얼 헤어컬러’ 입점을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총 9가지의 다양한 씨리얼 컬러링 중 가장 기대되는 컬러를 왓슨스 웹사이트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선물한다는 것. 응모기간은 오는 20일까지며 당첨자 발표는 27일이다. 경품으로 제공되는 제품 컬러는 무작위로 선정해 보내준다.

'헤이 씨리얼 헤어컬러'는 모발 단백질과 유사한 5가지(호두·쌀·귀리·콩·율무) 슈퍼곡물의 식물성 단백질 성분이 함유돼있다. 식물성 단백질과 우유 단백질이 모발에 깊고 진한 영양을 더해주는 동시에 특유의 황금비율로 풍부한 헤어 컬러를 구현해준다.

이번 라인은 멋내기용 6종(라이트 슈가 애쉬 초코 5AB·호랑이기운 애쉬 카키 6AK·반전매력 애쉬 레몬 6AL·몽키 바나나 앤 블론드 6BB·달콤 허니 앤 오렌지 6AO·상큼 딸기 앤 레드 6SR)과 새치멋내기용 3종(그래놀라 앤 오렌지 4GO·베리베리 해피 앤 레드 4BR·고소한아몬드 앤 브라운 4AB)으로 구성돼있다.

특히 새치멋내기용 컬러는 어둡게만 염색이 되던 기존 제품과 달리 새치를 감쪽같이 커버하면서 감각적인 컬러링을 동시에 연출해줘 출시 초부터 인기다. 먹는 씨리얼을 연상시키는 재치있는 패키지 디자인 또한 눈길을 끈다.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헬스앤뷰티숍 롭스는 2일부터 '꽃담은 감사제'를 실시한다. 제품 구매액이 7만원 이상인 고객들에게 1만원 상당의 드라이플라워를 증정한다는 것. 드라이플라워는 소진될 때까지 증정하며 한정 수량인 만큼 매장별로 이벤트 종료 시기가 다를 수 있다. 더불어 롭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5만원 이상 구매시 4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의 전점 입점을 기념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헉슬리 제품을 1개라도 사기만 하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3종 디럭스 샘플로 이뤄진 '항산화 위너팩'을 증정하고 헉슬리 구매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홍콩 왕복 항공권을 선물한다는 것.

항산화 위너팩은 헉슬리가 제안하는 3단계 피부관리 제품으로 '토너 익스트랙트 잇(10ml)' '오일에센스 에센스라이크 오일라이크(3ml)' '크림 안티 그래비티(7ml)'로 이뤄져있다.

홍콩 항공권은 총 25명에게 1인 2매씩 제공하며 롭스에서 헉슬리 제품을 구매하고 엘포인트를 적립한 후 롭스 홈페이지에서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9일부터 5월 31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6월 7일이다. 단 입·출국일은 미리 지정돼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