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화장품업계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각 브랜드는 5월 선물 구매가 많아진다는 점에 착안, 할인 행사를 실시하거나 특별 리미티드 화장품을 출시하는 등 소비자 공략에 적극 나선 모습이다.

롭스는 1만원 상당의 드라이플라워를 증정하는 구매 사은행사 '꽃담은 감사제'을 5월 진행한다.

이 행사는 최종 결제금액 기준으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수 있다. 단 한정 수량으로 매장 별로 소진 속도가 다를 수 있으며 소진 시 종료된다.

이와 함께 롭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쿠폰을 제시하면 5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드라이플라워 증정 행사와 중복 가능하다.

롭스 관계자는 "5월은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선물을 많이 구매하는 시즌으로 함께 선물하면 좋은 드라이플라워를 준비했다"며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많은 호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이소이는 5월 한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올리브영에서 판매 중인 아이소이 전 제품을 품목별로 20~4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실속있게 구성한 세트 상품도 이 곳에서 단독으로 판매 중이다.

특히 베스트셀러 제품 '잡티로즈세럼' 20 ml 2개와 마스크팩 정품 2종, 화장솜 100매로 구성된 '잡티로즈세럼 더블세트'의 경우 3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신제품 '탄력스팟'을 중심으로 한 '탄력스팟 세트' 외 '탁월로션 세트', '잡티케어 듀오세트' 등도 마련돼 있다. 

아이디병원의 화장품 브랜드 아이디에이지는 1+1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봄철 미세먼지, 황사 등 환절기 피부 고민을 잡는 더마스틱 클렌저, 피부 보호 홈케어의 정석인 마스크팩의 1+1 혜택을 제공키로 한 것.

이와 함께 전 제품 배송비 무료 및 15%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생약성분으로 구성된 내추럴 프로텍트 성분이 함유, 피부 진정 및 보습 효과가 있는 아이디에이지 보습크림은 5월 한달간 3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아토팜은 5월 한달간 네오팜 공식 쇼핑몰 네오팜샵을 통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첫째 주에는 아토팜의 베스트셀러인 'MLE 크림' 대용량 160ml와 휴대용 샘플, 'MLE 로션' 20ml 등으로 구성된 'MLE 크림 기획세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둘째 주부터는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하고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 기간별로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클라리소닉은 '피부관리 시크릿'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전국 클라리소닉 백화점 매장과 팝업스토어, 온라인몰 등에서 진행된다. 클라리소닉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8명에게는 60만원 상당의 피부관리 아이템으로 구성된 시크릿 박스를, 2등 40명에게는 9만원 상당의 패밀리 브러시 키트를 증정한다.

1등에게 제공되는 시크릿 박스는 '클라리소닉 아리아'와 '랑콤 제니피끄 아이 라이트 펄 에센스', '랑콤 이드라젠 네오캄 젤 에센스', '랑콤 이드라젠 수분 젤 크림', '랑콤 제니피끄 마스크' 등 단계별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뷰티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글로벌 브랜드 SK-II는 가정의 달을 맞아 '피테라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름답고도 우아한 변화를 상징하는 나비를 모티브로 제작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35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수많은 여성의 피부 운명의 변화를 일으켜온 '피테라'를 상징한다.

피테라 에센스와 함께 스스로의 운명을 아름답게 변화시켜 온 여성들의 삶을 응원해 온 브랜드로서 변화와 자유를 상징하는 나비에서 영감을 받은 화사한 봄꽃 같은 나비 디자인을 리미티드 에디션 바틀 위에 담았다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키엘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5월을 맞아 키엘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기프트 세트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키엘의 기프트 세트는 뉴욕에서 주목 받고 있는 미국의 벽화 아티스트인 제트 마르티네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꽃을 모티브로 화려한 컬러로 그려낸 그의 작품은 키엘의 베스트셀러인 '울트라 훼이셜 크림'과 '수퍼 스마트 크림'에 디자인돼 5월 한달 동안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총 10종의 기프트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세트 상품에는 제트 마르티네즈의 작품이 그려진 패키지와 생화 포푸리를 넣어 포장돼 더욱 특별한 선물을 완성해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