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5일 강남구 삼성동 '화이트도어' 웨딩홀에서 개최될 예정인 최란 이충희 부부의 '뉴마인드 웨딩'의 주례가 본인들이 낳아 기른 장녀 이세라(27)로 밝혀져 화제가 되고 있다.

보통 결혼식에서 사회적 명망이 있거나 결혼 당사자들이 선생님으로 모시는 멘토가 주례를 서는 게 일반적이지만 이번 '뉴마인드 웨딩'은 딸이 주례를 보게 되어 최란, 이충희 부부는 물론 보는 이의 감동을 더하게 될 예정이다.

주례를 보게 된 이충희, 최란의 장녀인 이세라는 미국 usc에서 비즈니스를 전공, 현재 국내에서 글로벌 광고회사에 다니고 있는 수재로 알려졌다.

한편 ‘5월 5일’ 어린이날 열리는 이 날 결혼식은 최란, 이충희 가족이 10여년 간 가슴으로 부모의 인연을 맺은 보육원 아이들 70여명이 하객으로 초청되어 따뜻한 시간을 함께 한다.

자신들의 결혼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아이들에게 전달하고 소박한 음식으로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자는 의미다.

이 날 미술관 컨셉을 한 화이트도어 웨딩홀에서는 보육원 아이들을 위한 그림 관람과 설명회가 진행되고 하객들은 축의금 대신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다. 사회는 개그맨 허경환과 박성광 더블로 진행하고, 화제의 보이그룹 '아스트로'가 축하공연을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