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구입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유통업계는 이벤트가 한창이다. 특히 가족 건강에 초점 맞춘 프로모션들이 잇달아 진행돼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금강보청기는 가정의 달을 맞아 그동안 고가라는 이유로 선물하기 어려웠던 보청기의 렌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렌탈 서비스를 활용하면 월 3만원 대부터 보청기를 사용할 수 있어 금전적인 부담감이 적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렌탈 기간에는 무상 AS 및 정품 건전지, 습기 제거기 등을 지원한다. 보청기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에게는 6개월 내 분실 시 동일한 제품을 무상으로 재제작해주는 파격 서비스도 진행한다.

현대리바트는 오는 31일까지 유아용 가구 할인 행사인 '러브&땡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10개 전시장 및 70여 개 리바트키즈 대리점에서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리바트키즈의 유아용 가구 신제품을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리바트키즈의 모든 가구는 친환경 E0 보드를 도입하고 가구 모서리 곡선 처리 등을 통해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고려한 것이 특징이다. 

여성청결제 전문기업 하우동천은 가족들에게 건강과 감사의 뜻을 전할 수 있는 '5월의 여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5월 내내 매주 릴레이 형식으로 진행되며 다양한 기념일에 발맞춰 매주 테마를 지정, 더 많은 고객이 '질경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와 함께 5월 한달 간 CJ몰, H몰, 옥션, 위메프 등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재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용 키트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4만원 이상 또는 2세트 이상 제품 구매한 고객에게도 여행용 키트를 증정한다.

하우동천 관계자는 "평소 건강에 소홀하기 쉬운 현대인인 만큼 점차 선물 또한 건강에 초점을 맞춰 고르는 사람이 늘고 있다"며 "이번 가정의 달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이 건강과 감사의 뜻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