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항장미용학과, 2학기 신입생 모집과 함께 화장품 론칭 선언

 
 
최근 대한민국 화장품이 중국 등 동남아시아에서 큰 인기를 얻으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화장품 브랜드가 론칭되고 있는 가운데 이제는 대학교 이름을 건 화장품 브랜드도 탄생할 전망이다.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학과가 2016년 2학기 신입생을 5월 19일까지 모집 중이라는 발표와 함께 숙명여자대학교의 이름을 내건 자체 화장품 브랜드 론칭을 예고한 것.

아직 구체적인 내용을 전해지지 않았지만 다년간의 화장품 전문가 육성에 나선 대학교인 만큼 국내 화장품 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줄 전망이다.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학과의 교수진만 보아도 가능성을 점칠 수 있다. 먼저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학과는 이번 학기부터 숙명여자대학교와 산학협력기관인 일양약품, 삼성서울병원과 공동으로 설립한 기능성 향장제품 개발센터인 SIS 면역학 연구센터장을 역임하고 있는 조대호 교수를 주임교수로 영입하여 ‘Art & Science를 통해서 Beauty를 추구’한다는 새로운 슬로건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향장미용전공에서 아트 분야를 담당하고 있는 김민신 교수는 방송국과 대통령 메이크업 및 스타일을 전담해왔으며 최근에는 다양한 방송에서 패널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뷰티분야 전문가다.

한편 숙명여자대학교 원격대학원 향장미용학과는 화장품, 피부미용, 및 메이크업 분야의 심화과정을 통해 이론 및 실기 능력을 겸비한 고급인재 전문가 육성을 목표로 탄생했으며 원격으로 석사과정을 이수할 수 있는 강점으로 그동안 다수의 화장품 전문가들을 양성해 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