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라테라피 테이핑 요법과 상체 자세교정 기능을 갖춘 리버서블 컴프레션 웨어(압박의류)이 5월 출시됐다.

두드림 크리에이티브는 어깨 및 상체교정이 가능한 압박의류 '미스터 폴리'의 소비자 판매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미국 FDA 클래스1 의료기기로 등록됐으며 어깨 및 상체 자세교정이 가능한 압박의류로 특허 출원을 완료한 것이 특징이다. 철인3종 경기 동호인들을 대상으로 강도 높은 임상실험 및 연구를 진행, 호평을 받고 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미스터 폴리는 양면 착용이 가능하다. 우선 겉면인 검정 방향으로 착용 시 키네시오 테이핑 요법에 칼라테라피를 접목한 칼라테이핑이 팔, 어깨, 등, 허리의 근육을 적절히 압박하고 지지해 근력 향상, 혈액순환 및 혈류흐름 증대, 운동수행능력 및 근지구력 향상, 근육 부상 방지 등을 위한 기능을 한다.

속면인 칼라테이핑 방향으로 착용할 경우 어깨 및 견갑골과 등 근육 주변에 고안된 '후면장력조절끈'을 착용자의 머리 위로 당겨주면 가슴과 어깨, 등 부분이 자연스럽게 펴지면서 척추질환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최신 섬유과학 기술이 반영된 고기능성 원단을 바탕으로 체내 노폐물 처리 능력이 뛰어나며 체온을 일정 상태로 유지해주는 퀵 드라이 기술이 적용돼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엄태호, 이지혜 공동대표는 "최근 패션업계 새로운 트렌드로 리버서블 웨어(Reversible wear)가 주목 받고 있다"며 "두드림 크리에이티브는 패션뿐 아니라 제품고유의 '목적과 기능'이라는 본질에 집중해 1가지 제품으로 2가지 다른 기능의 제품을 구매한 것 같은 창의적인 발상을 실제로 구현했다"고 소개했다.

미스터 폴리는 두드림 크리에이티브의 또다른 자세교정 브랜드 '닥터 코르셋'과 함께 리폼333 전국매장 및 직영 공식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