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할 것. 그리고 우아할 것.

결혼식 시즌, 오랜만에 만나는 지인들에게 "예뻐졌다"는 말을 이끌어내기 위한 하객 메이크업 하우투를 영상으로 담아봤다. 메인 색상은 2016년 트렌드 컬러로 주목 받고 있는 로즈 핑크를 활용했다. 너무 튀지 않으면서 우아함을 배가시킨 로즈 핑크 메이크업을 지금 살펴보자.

하객 메이크업 How-to

[피부] 촉촉한 타입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쉬로 넓게 펴 발라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눈썹] 헤어 컬러에 맞는 브로우 섀도로 눈썹 모양을 잡은 뒤 브로우 마스카라로 다시 한 번 컬러를 표현한다.
[눈] 1단계-미세한 펄감의 로즈 핑크 컬러 베이스를 눈두덩이에 넓게 펴 발라 준다.
2단계-골드 펄이 은은하게 들어간 로즈 골드 컬러의 '치크' 제품을 사용, 쌍커풀이 접히는 부분까지 은은하게 발라 자연스럽게 레이어 해준다.
3단계-브라운 컬러의 펜슬 라이너로 점막부터 속눈썹 윗 라인까지 부드럽게 연결하고 다시 한 번 유사한 컬러의 붓펜 라이너를 활용해 라인을 촘촘하게 그려준다.
4단계-인조 속눈썹을 조각 컷팅해 뭉치치 않게 붙여준다.
5단계-브라이트 효과가 있는 아이 컨실러 제품을 눈밑 전체에 꼼꼼히 펴 발라 섀도 번짐을 정리하는 동시에 눈가를 환하게 밝혀준다.
[볼터치] 로즈 골드 컬러의 치크 제품을 볼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자연스럽게 터치해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표현한다.
[입술] 코랄 피치 컬러의 립 제품으로 촉촉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연출·영상= MBC아카데미뷰티스쿨x스누티브러쉬
정리=염보라 기자 bora@beautyhankook.com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