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로즈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4600만개 판매 돌파 기념 팬사인회

 
 
“해피바스에도 히트 제품이 있어요~”

아모레퍼시픽의 토털 바디 브랜드 해피바스가 모델인 혜리와 함께 베스트셀러 제품의 성과를 자축하는 팬사인회를 개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혜리가 19일 롯데마트 잠실 롯데월드타워점에서 해피바스의 대표 바디워시 제품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판매 4600만개 돌파를 기념해 팬사인회를 개최한 것.

이날 발표된 내용에 따르면 해피바스의 베스트셀러인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는 2009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판매량 4600만개를 돌파, 1분에 약 12개씩 판매된 국민 바디 워시에 등극했다.

세계 3대 장미 중 하나인 불가리아산 다마스크 로즈워터를 함유해 피부를 매끄럽고 부드럽게 가꿔줄 뿐 아니라 샤워하는 동안 마치 불가리아 장미 정원에 있는 듯 풍성하고 진한 장미향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아르간, 호호바, 올리브, 코코넛, 해바라기 씨 등 보습에 탁월한 5가지 식물유래 오일을 담아 샤워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해주며 천연 유래 세정 성분이 90%이상 함유돼 피부를 부드럽고 편안하게 가꿔준다.

 
 
한편 이번 팬사인회는 당일 매장을 방문한 고객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 됐으며 사인회 이외에도 혜리와 함께하는 미니인터뷰, 럭키드로우, 팬과의 즉석 사진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재미를 더했다.

풍성한 장미꽃다발을 들고 5월의 장미 여신처럼 나타난 혜리는 등장 직후부터 특유의 긍정 에너지를 발산하며 소비자 및 관계자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혜리는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연신 미소를 잃지 않고 현장을 찾은 팬들 한 명, 한 명과 호흡했으며, 오랜 시간 기다려준 팬들을 위해 친필 사인과 함께 로즈 에센스 브라이트닝 바디워시 제품과 장미꽃을 선물하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