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앨범 ‘EXIT : E’의 활동을 마친 위너가 파티 화보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위너 멤버들이 얼루어 코리아와 함께 인천의 한 호텔에서 진행한 화보를 통해 천진난만한 위너의 모습부터 진지한 얼굴까지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 낸 것.

또한 인터뷰를 통해 각 멤버들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들로 자신들의 가치관을 전하기도 해 화제다.

 
 
먼저 위너의 멤버 강승윤은 JTBC 예능 ‘반달친구’ 출연으로 아이를 키우는 도전에 대해 “이제까지 살면서 한 번도 우리가 어른이라 생각해본 적이 없었다. 아이들 앞에서 처음으로 어른의 의미를 되새겨봤다”고 답했고, 이승훈은 “아이들에게 배울 점이 많았다. 그리고 아이들을 만나 멤버들이 좀 더 순수해진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결혼에 대해서도 생각해봤냐는 질문에 남태현은 “예전부터 일찍 결혼하고 싶었다. 결혼을 한다면 마음이 안정된다고 하던데, 그러면 더 음악에 더 집중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봤다.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생긴다면 주저하고 싶진 않다. 물론 지금은 없다”는 대답을 들려주었다.

반면 송민호는 “결혼은 최대한 늦게 하겠다. 그 전에는 자유롭게 살고 싶다”는 소신 발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인터뷰에서는 향후 앨범 계획에 관한 질문도 오갔다. 강승윤은 “어제도, 오늘도 신곡 녹음을 진행했다. 새로운 곡을 쓰고, 녹음을 반복하면서 매일 밤을 지새운다. 그러다 보면 또 더 좋은 곡을 짓게 되고, 그 과정을 뫼비우스의 띠처럼 이어가고 있다. 앨범에 만족을 한 가득 채워서 돌아오겠다”는 자신 있는 모습을 내비쳤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