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특별 이벤트로 선착순 구매 고객 200명에게 립스틱 미니어처 증정

 
 
파리지엔 디자이너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이 오는 12월10일, 신세계몰에 입점, 국내 첫 온라인몰을 오픈한다.

20세기 패션 혁명가로 불리는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입생로랑의 대담하고 혁신적인 정신을 담은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 9월 갤러리아 WEST와 신세계 강남점에 매장을 차례로 오픈, 론칭하자마자 국내 트렌드 세터들의 워너비 브랜드로 사랑을 받으며 순항 중에 있다.

입생로랑 뷰티는 이러한 국내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10일, 신세계몰에 입점하며 국내 첫 온라인몰을 오픈, 이제 드디어 온라인에서도 입생로랑 뷰티의 제품을 만날 수 있게 된다.

입생로랑 뷰티 관계자는 “9월 론칭 이후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 이어져왔다. 특히 매장이 멀어서 제품을 사용하고 싶어도 구매하기가 어려워 아쉬움이 큰 고객들의 문의가 많았었는데, 이번 신세계몰 오픈을 통해 입생로랑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입생로랑 뷰티에서는 이번 신세계몰 단독 오픈 기념으로 신세계몰에서 입생로랑 뷰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200명에게 입생로랑 시그니처 립스틱 미니어처(2g)를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