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바웃미 모델 씨스타 효린
▲ 어바웃미 모델 씨스타 효린

날씨가 무더우면 화장마저 버겁고 귀찮기 마련이다. 때문에 여름은 화장품 업계에 있어 전통적 비수기이기도 하다. 그러나 환경 변화에 민감한 우리 피부는 사시사철 한 치의 소홀함 없이 정성들여 관리해야 좋은 컨디션이 유지된다. 더욱이 최근에는 화장품의 기능과 종류, 타입이 다양해지면서 더운 날씨에도 부담 없이 적절한 피부 관리가 가능하다. 때를 같이해 각 브랜드가 펼치는 이벤트도 다채롭다.

 
 

스킨푸드는 11일까지 멤버십 데이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여름 시즌 전략 제품인 ‘포어 핏 패밀리’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회원 등급(일반, VIP, VVIP, S클래스)에 따라 15~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새로 회원에 가입하는 이들에게도 같은 혜택을 제공한다.

스킨푸드 ‘포어 핏 패밀리’는 2015년 출시 이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히트 아이템인 ‘포어 핏 쿠션 보틀–내추럴’과 ‘포어 핏 퓨어 스킨 쿠션’ ‘포어 핏 쿠션 보틀–커버’ ‘포어 핏 쿠션 보틀–선’까지 총 4종 제품으로 구성돼있다. 쿨링, 커버, 톤업, 선 등 각각 특화된 기능의 라인업으로 피부 타입이나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도 바캉스 시즌을 맞아 6월 한 달 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시기임을 감안, 이때 필요한 화장품들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것.

행사 기간 산뜻한 마무리감을 자랑하는 ‘유브이 베일 선케어 라인’ 제품들을 일반 회원은 30%, VIP 회원은 50% 할인가에 살 수 있다. 이 라인은 리퀴드, 팩트, 에센스 등 5가지 타입의 선케어 제품으로 구성돼있으며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준다.

또 ‘메리에코 시트 마스크’를 구매하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받을 수 있으며 특허 성분 처방으로 스킨 트리트먼트 클렌징이 가능한 신제품 ‘코드덤 캡슐 클렌징 워터’는 본품 구매 시 리필용 200ml 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크레모랩은 여름철 피부 관리를 위한 릴레이 뷰티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GS샵, 신세계몰, 롯데아이몰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7개 업체와 함께 ‘크레모랩 썸머 뷰티 테스터’를 체험해 볼 평가단을 6, 7월 순차적으로 모집한다는 것.

‘크레모랩 썸머 뷰티 테스터’는 여름철 피부관리에 효과적인 ‘미네랄 트리트먼트 에센스’ ‘프레쉬 워터 젤’ ‘스킨톤업 씨씨’ 등 크레모랩의 주요 제품 3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는 오는 7월까지 7개 온라인몰에서 8일~10일간 릴레이 형태로 진행되며 각 쇼핑몰별로 상품에 따라 최소 20명에서 최대 100명까지 총 600명에게 4만원 상당의 제품을 선물한다.

아로마티카도 ‘6월, 여름이 오는 시간’을 테마로 이벤트를 기획했다. 수분 공급, 자외선 차단, 생기 부여, 두피 및 모발 관리 등 뜨거운 여름철에 대비한 4단계 피부 관리 제품들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상품별로 다양한 사은품 및 파격적인 가격 혜택을 부여한다는 것이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모두 담은 샘플 파우치도 구매 사은품으로 마련돼 있다.

 
 

휴가를 앞두고 다이어트에 돌입한 이들이 솔깃할 프로모션 소식도 있다.

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의 ‘속편한 다이어트 더블 슬림 핏’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 성분과 장 건강을 챙겨주는 프로바이오틱스 성분이 들어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잠들기 전 섭취하는 ‘나이트 다이어트’ 또한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동시에 지용성 비타민을 공급해주는 나이트 전용 슬리밍 이너뷰티 제품이다.

어바웃미는 다음 달까지 ‘속편한 다이어트 더블 슬림 핏’ 구매자에겐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제공하고 ‘나이트 다이어트’는 30% 할인가에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대표적인 휴가지인 제주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쌓이기 전에! 식후 3정 메타그린’ 캠페인을 펼친다. 오는 7월까지 롯데 렌터카와 이스타항공 김포-제주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 1만명에게 ‘메카그린 키트’를 선물하다는 것. 세련된 에코백에 담겨있는 메타그린 키트는 제주 여행객들이 꼽은 맛집 20곳과 숨은 명소를 함께 담은 최신 ‘푸드 헌팅 가이드 북-제주편’과 맛집 투어 후 과식으로 인한 체지방 감소를 돕는 순수 녹차 정제제품인 ‘메타그린’, ‘BMI 줄자’, ‘올바른 식습관 가이드’ 등으로 이뤄져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