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한국 박솔리 기자] 초여름 날씨에 가볍게 멋을 낼 수 있는 미니 스타일링이 인기다. 연예계 속 패셔니스타로 불리는 스테파니리, 나나, 티파니는 미니 원피스 스타일링이 화제를 모으면서 그들의 스타일링 공통 아이템인 미니백까지 주목 받고 있다. 하지원과 구하라는 공항채션 속 미니백으로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했다.

#하지원 vs 구하라, 공항패션 ‘미니백’은 필수

▲ 사진=버버리, 칼 라거펠트
▲ 사진=버버리, 칼 라거펠트
하지원은 긴 생머리에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가디건, 화이트 티셔츠, 와이드 데님에 독특한 소재 조합이 돋보이는 버버리 패치워크 백으로 완벽한 포인트 스타일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지원이 착용한 패치워크 백은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트렌치 코트의 벨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스네이크 스킨, 가죽, 레오파드 프린트의 카프레더 등 최상급 소재의 조합이 같은 디자인이 없이 각각 모두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화보촬영차 발리로 출국했던 구하라는 시크함과 러블리함이 공존하는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 블랙 룩으로 스타일을 완성한 모습이다. 시크한 블랙 컬러의 원피스에는 유니크한 패턴이 가득 담겨 구하라 특유의 발랄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또한, 이날 구하라는 블랙 & 화이트 배색이 멋스러운 에스파드류를 선택해 활동성까지 더했다. 여기에 크리스탈 디테일이 인상적인 미니백을 포인트로 매치, 팬들을 향해 활짝 웃어 보이며 러블리한 무드를 풍겼다.

#스테파니리, 티파니, 나나 일상 속 패션은?

▲ 사진=체사레 파치오티
▲ 사진=체사레 파치오티
캐주얼한 듯 클래식한 분위기를 동시에 연출하고 싶다면 스테파니리 패션을 참고하자. 민소매 디자인에 언발란스 트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는 시원하면서도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때 스테파니리처럼 레드 컬러가 매력적인 체사레 파치오티 미니백을 크로스로 매치하면 편안해보이면서도 패셔너블한 느낌을 배가시킬 수 있다.

애프터스쿨 나나는 슬림한 블랙 미니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했다. 에이 라인으로 슬림하게 떨어지는 미니 블랙 원피스를 선택한 나나는 골드 바 포인트가 고급스러운 체사레 파치오티 미니백을 스타일링에 더해 시크하면서 럭셔리한 올블랙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미니백의 스트랩을 길게 연출하면 여리 여리한 스타일까지 가능하다.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분위기를 선보이고 싶다면 티파니의 패션을 눈 여겨 볼 것. 강렬한 레드 컬러의 원피스로 고혹적인 여성미를 부각시킨 티파니는 귀여운 라운드 디테일이 독특한 체사레 파치오티 백을 더해 걸리시한 반전 매력을 표현했다. 이때 좀 더 소녀 같은 이미지를 강조하고 싶다면 작은 사이즈의 미니백을 손에 들어 연출하는 것이 요령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