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초 20대 타깃 확대 선언 에뛰드하우스, 트레이드마크 콘서트도 ‘달라진다’

 
 
“10대 소녀에서 20대 숙녀로 변신을 선언한 공주의 6번째 콘서트는 어떤 모습일까?”

올해 초 20대의 일상 속 긍정적 에너지와 가치를 의미하는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Life is Sweet’(라이프 이즈 스윗)을 선포하며 타깃 고객을 20대로 확대한 에뛰드하우스가 창립 기념을 맞아 매년 진행하는 핑크플레이 콘서트를 앞두고 또한 번 변화를 예고해 주목된다.

지난해 창립 10주년을 맞은 에뛰드하우스는 아이돌 일색이던 핑크플레이 콘서트에 밴드 혁오, 싸이먼 도미닉, 그레이, 하하 등을 포진, 20대 감성을 더했고 매장 인테리어도 클레식함을 가미해 눈길을 끈바 있다.

특히 색조화장품 이미지를 개선, 토털 화장품 컨셉으로 전략을 수정한데 이어 20대 감성을 담은 홍보 영상 제작,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등으로 매출 반등에 성공하며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상황이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런 여세를 몰아 오는 7월 2일 토요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개최 예정인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의 테마를 ‘라이프 이즈 스윗 페스티벌(Life is sweet festival)’로 정하고 한층 더 풍부한 감성을 담았다.

 
 
이번 콘서트는 어쿠스틱 밴드와 함께하는 1부 ‘언플러그드 스윗 라이프(Unplugged Sweet Life)’와 일렉트로닉, 힙합 무대로 이어지는 2부 ‘바운스 업 스윗 라이프(Bounce Up Sweet Life)’로 꾸며진다.

또한 에뛰드하우스의 뮤즈인 f(x)의 크리스탈을 비롯해 아이오아이(I.O.I), 사이먼 도미닉, 로꼬, 10CM, 옥상달빛, 소란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에뛰드하우스의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만이 보여줄 수 있는 유니크한 문화 트렌드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더욱 새롭게 돌아왔다”면서 “이번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에뛰드하우스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라이프 이즈 스윗’을 알리고 에뛰드하우스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기획됐다”고 전했다.

또 “특히 이번 콘서트는 전년도보다 더 많은 인원을 초대할 수 있도록 규모를 확대했다”면서 “2016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더 많은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뷰티, 뮤직,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2016 핑크플레이 콘서트’ 참가 신청은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6월 20일부터 23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모바일 앱에서 1, 2부 중 선택해서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6월 24일 오후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을 통해 발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