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면 남성들의 헤어스타일이 눈에 띄게 화사해 진다. 여성에 비해 스타일링 폭이 좁은 남성헤어 스타일은 펌과 앞머리 하나로 이미지 변화에 큰 영향을 줄 수 있다. 대세남 이진욱, 이동휘에게 헤어스타일링을 배워보자.

#이진욱, 5:5 가르마 펌 ‘레트로 미남’

▲ 사진=라코스테
▲ 사진=라코스테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는 5:5 가르마펌은 볼륨감으로 세련된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이진욱은 너를 사랑한 시간 이후 줄곧 이 헤어스타일을 유지하고 있는데 무겁지 않은 컬러, 볼륨감 있는 펌으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더운 여름철 머리를 넘기는 일이 잦은 만큼 이진욱의 5:5 가르마 펌은 실용적인 헤어스타일로 꼽힌다.

패션도 이진욱 스타일 센스에 한 몫 한다. 그레이 컬러 헨리넥 리넨 셔츠와 화이트 데님, 컬러 톤을 통일한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는 훈훈한 ‘남친룩’을 연출했다. 리넨 셔츠는 몸에 달라붙지 않는 착용감으로 무더운 여름철 특히 인기 만점인 아이템. 이진욱이 선택한 헨리넥 리넨 셔츠는 라코스테(LACOSTE) 제품으로 잔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더욱 경쾌하게 즐길 수 있다.

#이동휘 앞머리 있는 내추럴 펌 ‘유니크한 매력’

▲ 사진=커스텀멜로우
▲ 사진=커스텀멜로우
5:5 가르마에서 앞머리를 없앤 펌 스타일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동휘. 평소 패션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만큼 헤어스타일도 남다른 센스를 발휘하고 있다. 최근 패션브랜드 영상에 등장 한 그는 브라운톤 헤어컬러에 자연스럽게 넘길 수 있는 길이감의 남성펌으로 유니크한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 공개된 영상 속 이동휘는 새 프린트가 돋보이는 레트로한 컬러감의 셔츠를 수트와 함께 입어 특유의 개성 넘치는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