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VDL·네이처리퍼블릭·땡큐파머 등 화장품 이벤트 ‘풍성’

수 일째 숨 막히는 폭염이 지속되고 있다. 이번 주엔 장마전선이 다시 활성화되면서 비가 오락가락하겠지만 그래도 여름은 여름, 눅눅한 습도까지 더해 무더운 날씨는 계속될 것이다.

찜통더위가 몰려오니 휴가 생각이 간절하다. 여행은 그 자체로 신나는 이벤트지만 여행을 준비하는 재미 또한 만만치 않다. 여행지에서 사용할 화장품 역시 뺴놓아선 안 될 준비물 가운데 하나다. 화장품 업계는 임박한 휴가시즌을 겨냥해 바캉스 아이템들을 앞세운 이벤트와 기획전을 준비했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는 여름철에 꼭 필요한 화장품들을 모아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바캉스 프로모션을 7월 한 달 간 진행한다. 우선 스킨케어를 한 듯 산뜻한 마무리감이 특징인 ‘유브이 베일 선 케어’ 라인을 하나 사면 같은 제품을 하나 더 주는 ‘1+1 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 더운 날씨와 자외선에 지친 피부에 수분 광채를 더해주는 ‘리코라이스 화이트닝’ 라인을 구매하면 정품 소프너나 에멀전을 추가로 하나 더 증정한다.

에어컨 바람에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되돌려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라인 구매자에게는 정품 소프너나 에멀전, 미스트 중 하나를 랜덤으로 선물하고 간편하게 화사한 안색 케어가 가능한 ‘헬시 블라섬 스킨 인핸서’ 4종을 구매하면 선 비비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프레스티지 메이크업 브랜드 VDL은 이번 시즌 트렌드 컬러의 다양한 활용법을 제안하는 ‘VDL 컬러 데이’를 11일까지 실시한다. VDL 매장을 방문하면 글로벌 색채 전문 기업 팬톤사가 선정한 2016년 S/S 시즌 트렌드 컬러인 ‘스노클 블루’와 ‘라일락 그레이’를 활용한 VDL의 메이크업 제품과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개개인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메이크업 컬러와 제품을 찾아주는 ‘컬러인텔’ 서비스가 눈길을 끈다. ‘컬러인텔’은 VDL과 팬톤이 함께 개발한 코스메틱 컬러 매칭 시스템이다. 3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자에겐 테마 컬러가 적용된 투명 비치백도 선물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메이크업 제품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바캉스 맞춤형 뷰티 소품들을 담은 ‘뷰티툴 에이 투 제트 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에 돌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820여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증정품은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바캉스를 가서도 빼놓을 수 없는 피부 관리를 위해 휴가지에서 요긴한 뷰티 아이템들을 모은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뷰티툴 에이 투 제트 키트’는 화장솜과 면봉, 압축 마스크 시트로 구성됐으며 DIY가 가능한 다용도 케이스에 담겨 더욱 실용적이다. 개별 포장돼 위생적인 ‘압축 마스크 시트’는 토너나 에센스로 듬뿍 적셔 사용하면 뜨거운 햇볕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 관리에 효과적이다.또 천연 목화씨가 그대로 보이는 ‘워터젯 소프트 화장솜’은 무표백 원단으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미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비알티씨(BRTC) 또한 7월 한 달 간 바캉스 기획전을 펼치기로 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자외선에 지친 피부를 달래줄 ‘쟈스민 워터풀 슬리핑 팩’과 ‘바이탈라이저 화이트젤’ 등의 진정 제품 그리고 ‘쟈스민 워터 커버 쿠션’ 등 가벼운 메이크업을 위한 아이템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고객 모두에게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제품 샘플을 증정하고 구매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마련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과 박태윤이 만든 브랜드 손앤박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인 ‘뷰티워터’를 테마로 한 기획세트를 출시하고 7월 한 달 간 전국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뷰티워터 트리플 기획세트’는 340ml 뷰티워터 본품과 더불어 60ml 미니사이즈와 샘플파우치(5ml*5ea)가 함께 구성돼있다. 이를 본품 한 개 가격에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것.

손앤박의 대표적인 히트 아이템인 ‘뷰티워터’는 자연의 식물 에너지가 각질 관리와 보습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세안수로 스킨케어 전 토너로 사용해 부스팅 효과를 주거나 메이크업 잔여물을 닦아낼 때, 장시간 여행하는 기내에서 얼굴을 닦아내는데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모던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땡큐파머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 공심이’에 등장한 화장품을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17일까지 진행한다. 땡큐파머의 제품들은 이 드라마의 주인공 안단테(남궁민 분)의 화장대는 물론 지난 8회분에서는 주재분(오현경 분)과 염태희(견미리 분)가 대화를 하며 화장품 세트를 건네는 장면을 통해서도 등장한 바 있다.

이벤트 참여는 땡큐파머 온라인 쇼핑몰 이벤트 게시판에서 할 수 있다. 해당 제품 라인의 이름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고수분 스킨케어 라인인 ‘트루 워터 스페셜 에디션 세트’를 선물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