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업리프팅 퍼밍 크림 SPF15/PA+++’ 출시

 
 
주름만 신경쓰자니 피부 탄력이 걱정된다면? 나이가 들면서 체력이 떨어지듯 피부도 볼륨감을 잃고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도 감소한다. 또한 중력으로 인해 피부 처짐 현상도 나타나게 된다.

크리니크는 주름뿐 아니라 탄력까지 해결해 주는 낮전용 디에이징 크림 ‘리페어웨어 업리프팅 퍼밍 크림 SPF15/PA+++’를 출시한다.

‘리페어웨어 업리프팅 퍼밍 크림 SPF15/PA+++’는 자외선으로 인한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에 탄력을 불어넣어 꾸준히 사용 시 특히 볼 처짐과 턱살 늘어짐 등의 고민을 개선시켜준다. SPF 성분을 함유해 노화를 가속화하는 원인이 되는 해로운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을 매일 예방하여 노화에 대항한다. 또한 꼼꼼한 기초 공사를 하듯 피부에 탄력을 주는 다양한 식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속부터 에너지를 기를 수 있게 해주며, 피부 수분막까지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어 지속적으로 사용 시 중력을 거스른 듯 탱탱하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피부 타입별로 건성 피부용, 건복합성 피부용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매일 아침 에센스 이후 크림 단계에서 사용하면 좋다. 같은 라인의 저녁용 크림인 ‘리페어웨어 업리프팅 퍼밍 크림’을 사용하면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