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헬스앤뷰티, ‘벨라몬스터 크레용 컬러 블렌더’로 中 전시회서 관심 집중

 
 

세라젬헬스앤뷰티(대표이사 황우진)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중국 베이징에서 열린 'K-스타일 페어(K-Style Fair)' 전시회에 참가했다. 한류 우수상품 및 서비스를 소개하고 관련 마케팅을 공유하고 체험하는 이 전시회에 세라젬헬스앤뷰티는 화장품 브랜드 베리브의 히트상품인 ‘벨라몬스터 크레용 컬러 블렌더’가 우수상품으로 선정돼 참가의 기회를 얻었다.

행사 현장에서도 벨라몬스터의 참신한 컨셉에 중국 바이어와 소비자들이 큰 관심을 드러냈다는 게 회사 측 설명. 6가지 컬러를 섞어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을 만들어 사용하는 립 크레용 타입 제품인 ‘벨라몬스터 크레용 컬러 블렌더’의 메이크업 시연 이벤트에 참관객들의 발길이 대거 물렸고 곧이어 판매문의가 쇄도한 것이다.

벨라몬스터를 담당하는 세라젬헬스앤뷰티 백설아 BM은 "전시회를 통해 중국 내 한국산 화장품의 인기를 다시 한 번 실감할 수 있었고 중국 전역에서 찾아온 바이어들에게 많은 상담 주문을 받았다"며 "이들 바이어와의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향후 베리브 벨라몬스터가 중국 및 동남아 국가로 더욱 활발하게 수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