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헤어까지 말썽을 부린다면 짜증지수가 솟구친다. 여름철, 청결한 두피관리부터 천연성분의 스타일링제까지 헤어에 쉼표를 찍자.

#실리콘성분 굿바이, 천연 성분 스타일링제로 산뜻하게

 
 
천연 헤어케어 제품에 대한 관심 급증으로 실리콘 성분 및 유해한 화학성분을 함유하지 않은 천연샴푸 및 트리트먼트를 많이 찾고 있다. 실리콘은 모발에 막을 형성시켜 모발에 진정한 트리트먼트 기능은 하지 않고 모발에 수분 및 영양 공급, 리페어 기능을 하는 성분을 차단시킨다. 프랑스 헤어케어 브랜드 레오놀그렐은 무실리콘 스타일링 제품을 출시했다. 에끌라 크림(에끌라 나뛰렐)’ 은 건조하고 부스스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는 스타일링 뿐 아니라 영양 및 수분 공급, 모발보호 기능을 두루 갖추고 있고 ‘로즈 왁스(봄 브와 드 로즈)’는 아마존 쿠푸아수 버터, 쟈스민 추출물 등 두피 사용에도 안전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잔여물을 남기는 문제점을 극복해 쉽고 완벽한 세정이 가능하다.

#한여름, 두피를 쾌적하게 만들기 위한 팁

 
 
과거에는 유전적인 이유로 탈모가 발생되는 경우가 상당히 많았다. 하지만 현대에 들어서는 다양한 원인으로 발생되게 되는데, 그 중에서 학업이나 업무스트레스, 잘못된 식습관, 환경적인요인등의 후천적인경우이다. 이는 노년층뿐 아니라 청소년층, 젊은층등 다양하게 나타나고 있다. 닥터스칼프의 유피토스 액티브, 세범, 이퀄리브리엄 라인은 항산화작용을 도와주고 녹차추출물과 저항력, 탄력을 증진해주는 두피의 기능을 강화하는 자연친화적인 샴푸이다.

못된고양이의 ㈜아이캔디의 ‘레인보우 볼륨 S브러시’는 여름철 덥고 습한 날씨에 부스스하고 푸석해지기 쉬운 헤어 관리를 빠르고 간편하게 돕는 제품이다. 아이캔디는 헤어 스타일링 제품 전문 회사로 ‘레인보우 볼륨 S 브러시’ 등이 대표적인 제품이다. 특수 제작된 S컬 브러시모가 모발의 헝클어짐을 방지해주고 엉킨 머리카락은 풀어줘 단정한 모발상태를 유지시켜주며, 머리카락과의 마찰을 줄여 머릿결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만들어 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