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아이오아이가 직접 알려주는 입체적인 얼굴 만드는 초간단 비법 영상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I.O.I(아이오아이)와 함께하는 1분 완성 컨투어링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최근 I.O.I(아이오아이)와 함께 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새로운 전기를 맞은 에뛰드하우스가 18일 에뛰드하우스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투브 채널을 통해 ‘세정의 1분 생기 발랄 메이크업’ 튜토리얼 영상을 공개한 것.

I.O.I(아이오아이)의 멤버 세정은 ‘세정의 1분 생기 발랄 메이크업 편’에서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했다.

영상 속 세정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 제품인 ‘플레이 101 썸머 스틱’으로 상큼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세정의 1분 생기 발랄 메이크업 편’에서처럼 사랑스럽고 건강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는 스틱 파운데이션(플레이 101 스틱 파운데이션 2호 바닐라)으로 탄탄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마친 후에 스틱 치크(플레이 101 스틱 16호 생기 핑크)로 볼에 살짝 펴 발라주고 립에도 손으로 톡톡 발라주면 스틱 하나로 작고 또렷한 얼굴을 만들 수 있다.

 
 
에뛰드하우스 공식 브랜드 채널을 통해 공개된 해당 영상은 업로드 직후 쉽고 빠른 메이크업 비법을 설명하는 콘텐츠로 네티즌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영상 속 세정과 미나는 발군의 연기력으로 쉽고 재미있게 메이크업을 하는 방법을 알려주고 있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세정은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을 전수하는 재치 있는 애드립을 선보여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에뛰드하우스는 ‘세정의 1분 생기 발랄 메이크업’ 편에 이어 19일에는 ‘청하의 1분 작은 얼굴 메이크업’ 편이 잇따라 공개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