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 신수지 바이럴 영상 공개

 
 

엘앤피코스메틱의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이 방송인 신수지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마스크팩을 착용한 상태에서는 아무래도 자유롭게 움직이고 행동하는데 제약을 받기 마련. 그러나 메디힐 아무리 움직여도 떨어지지 않는 제품도 있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신수지가 마스크팩을 쓰고 격렬하게 운동하는 이 영상을 제작했다.

공개된 영상을 보면 신수지는 간드러진 목소리와 함께 마치 홈쇼핑 쇼호스트처럼 메디힐 제품을 소개한다. 반면 침대에서 조금만 움직이거나 웃어도 떨어지는 마스크팩을 투포환 선수처럼 멀리 던져버려 코믹한 모습을 연출했다.

이어진 장면에서 그녀는 발가락으로 마스크팩을 잡고 체조 동작을 보여주는가 하면 마스크팩을 붙인 채 격렬한 운동 동작을 취하며 어떤 자세에서도 절대 떨어지지 않는 메디힐 제품의 밀착력을 보여줬다.

촬영 현장에서 신수지는 운동선수 출신답게 어려운 포즈와 동작을 연신 완벽하게 소화했다. 누운 채 상체와 하체를 끌어올리는 동작이나 다리를 완전히 일자로 찢는 자세에는 스태프들이 환호를 보냈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남다른 운동 신경과 코믹한 연기 뿐 아니라 신수지의 명품 몸매와 꿀 피부 역시 화제다. 마스크팩 모델답게 잡티가 보이지 않는 촉촉한 피부와 쫙 달라붙는 운동복 아래로 드러나는 매끈한 몸매 라인이 눈길을 사로잡은 것.

이와 관련해 신수지는 "스케줄이 많다 보니 피부 관리를 위해서 단시간에 집중 케어가 가능한 마스크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다"며 "특히 운동 중 마스크팩을 하면 피부와 몸매관리를 동시에 할 수 있어 더욱 효과가 좋은 것 같다"고 비결을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