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수지(사진 버버리)
▲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수지(사진 버버리)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립 포인트 메이크업은 깨끗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 연출에 제격이다. 립 컬러에 따라 청순함을 강조할 수도 귀여운 이미지를 완성할 수도 있어 일반인은 물론 여성 연예인들의 선호도 역시 높은 편이다.

가수에서 연기자로의 변신에 성공한 수지와 아이유도 최근 립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25일 오후 인천국제공항을 찾은 수지는 트렌치코트를 연상시키는 벨트 디테일의 버버리 드레스를 착용해 슬림하면서도 우아한 실루엣을 연출했다. 슈즈 역시 스웨이드 소재의 버버리 앵클 부츠를 매치해 그 어느 때보다 여성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자연스럽게 묶은 헤어와 입술만 붉게 강조한 메이크업으로 전체적인 밸런스까지 완벽하게 맞추며 흠잡을 데 없는 공항 패션을 뽐냈다. 핑크빛이 감도는 붉은 립은 수지의 하얀 얼굴을 더 화사해 보이게 했다.

▲ 'SRS-ZR7' 'SRS-ZR5' 출시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한 아이유(사진 소닉코리아)
▲ 'SRS-ZR7' 'SRS-ZR5' 출시기념 팬사인회에 참석한 아이유(사진 소닉코리아)

25일 소니코리아가 홈 오디오용 무선 스피커 2종 'SRS-ZR7', 'SRS-ZR5' 출시를 기념해 마련한 아이유 팬사인회. 이날 행사에 등장한 아이유는 플라워 블라우스와 흰 스커트로 청순하면서도 퓨어한 매력을 어필했다.

아이유는 뉴트럴 컬러 섀도, 깔끔한 아이라인, 컬링감이 돋보이는 아이래쉬로 깊이 있으면서 선명한 눈매를 완성하고 입술을 붉게 물들여 생기를 더했다. 입술 안쪽에 컬러링한 후 면봉이나 손가락을 활용, 입술 외곽으로 자연스럽게 펴발라주면 아이유처럼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한편 수지는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다큐멘터리 PD 노을 역으로 열연 중이다. 아이유는 SBS 드라마 '달의연인-보보경심 려'로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