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석 이민호, 두 대세남의 선글라스 패션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드라마에서 활약하고 잇는 이종석과 공항에 오랜만에 반가운 모습을 드러낸 이민호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배워보자.

#이민호, 놈코어룩의 정석

 
 
평소 댄디한 남친룩으로 사랑 받아 온 이민호는 공항패션으로 트렌디한 놈코어룩을 선보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었다. 편안한 배기핏의 크롭 치노 팬츠를 입고 오버사이즈 티셔츠를 매치 해 편안한 룩을 연출 했다. 또한 스타일링의 포인트가 되는 반 뿔테의 블랙 선글라스를 매치해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놈코어룩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내었다.

#이종석, 카리스마 절정

 
 
이종석은 착용하는 아이템마다 매회 화제가 되고 있지만, 카리스마 넘치는 강철답게 선글라스 패션은 항상 빠지지 않고 등장하며 강철의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지난 드라마에서는 데님 패션으로 첫 장면부터 시선을 강탈했다. 화이트 티셔츠에 화이트 셔츠의 단추를 자연스럽게 풀어헤치고 데님 팬츠를 매치한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선보인 가운데, 상 남자 강철답게 하바나 프레임의 지제냐 선글라스 하나로 포인트를 줘 남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반면, 기자들과 인터뷰 하는 장면에서는 블랙 수트룩을 착용한 가운데, 깊게 파인 브이 네크라인 셔츠로 파격적인 수트 룩을 연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