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클리오, FW시즌 신제품 화보 B컷 공개

 
 

아직 폭염의 기세가 맹렬하지만 화장품 업계는 가을·겨울 시즌을 대비한 신제품 론칭 준비에 분주하다. 성수기를 겨냥한 제품답게 모델을 동원한 광고 물량전도 치열한 전망. 각 브랜드들이 전속모델과 함께 화보 촬영에 돌입한 가운데 현장 사진이 하나둘 공개돼 관심을 모은다.

 
 

프리미엄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은 분위기 있는 가을 여인으로 변신한 수지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비하인드 컷에서 수지는 어깨 선이 드러난 검은색 원피스에 가을 느낌을 물씬 풍기는 강렬한 레드 계열 립스틱으로 고혹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풀어헤친 긴 머리와 아련하면서도 그윽한 눈빛으로 지금까지의 청순함과는 또 다른 매력을 어필했다.

현장에서도 입술을 가리키거나 카메라를 가만히 응시하는 등 다채로운 포즈로 시크한 매력을 과시했고 최근 방영 중인 KBS2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극중 배역 ‘노을’과는 180도 다른 성숙한 여인의 자태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화보에서 수지가 바른 립스틱은 FW 시즌을 맞아 더페이스샵이 새롭게 출시한 ‘모이스처 터치 립스틱’. 촉촉한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을 갖춰 출시 전부터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신제품은 강렬한 인상을 주는 메인 컬러 ‘레드 판타지’를 비롯한 레드 계열서부터 세련된 누드 계열 컬러까지 총 20종으로 구성됐다.

 
 

프랙티컬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 또한 전속 모델 공효진과 함께 한 가을 신제품 화보의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배우 공효진은 이번 화보 촬영 현장에서 흐트러짐 없이 완벽한 피부와 세련된 스타일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프로페셔널한 여배우의 면모를 과시했다.

그중에서도 촉촉한 무결점 피부와 자연스러운 업스타일 헤어로 촉촉한 피부를 강조한 ‘킬 커버 컨실데이션’ 룩은 뜨거운 조명과 장시간에 걸친 촬영에도 무너지지 않고 처음 상태를 그대로 유지해 현장 관계자들의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이날 공효진의 커버 베이스를 완성한 클리오의 신제품 ‘킬 커버 컨실데이션’은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합친 아이템으로 붉은 기부터 잡티까지 한 번에 커버가 가능하다. 컨실러에 쓰이는 하이 커버링 피그먼트로 강력한 커버력을 구현했으며 고보습 펜타비틴 앰플 성분을 배합해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들뜸 없는 커버를 완성해준다.

여기에 다리미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면 피부에 빈틈없이 밀착돼 파운데이션 하나만으로 완벽하게 베이스 메이크업 마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