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셀트리온스킨큐어
▲ 사진 셀트리온스킨큐어

[뷰티한국 염보라 기자] 숨이 턱턱 막히는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화장품업계는 벌써부터 가을 준비로 분주하다. 

가장 눈에 띄는 신상품 키워드는 안티에이징이다. '가을은 안티에이징의 계절'이라는 공식을 다시금 소비자들에게 이해시키려는 듯 업계는 피부 노화를 늦춰주는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을 내놓고 여심 사냥에 나섰다.

시즌 트렌드 컬러를 반영한 메이크업 제품도 신상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K뷰티 효자상품으로 떠오른 시트 마스크팩, 환절기 피부를 위한 모공케어 제품도 눈에 띈다.

다음은 당신을 가을 여신으로 만들어줄 8월 3주차 신상 화장품 리스트.
 

[스킨케어 ①] 내 나이 묻지 마세요 '안티에이징 화장품'

 
 

시세이도는 아시아 여성들의 주름이 도드라져 보이는 원인을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바이탈 퍼펙션 링클리프트 크림'과 '바이탈 퍼펙션 WR 마스크'를 내놨다. 이번 신제품은 레티노 VP8 테크놀로지가 적용돼 얼굴 윤곽과 피부 톤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준다.

특히 크림은 스마일 모션 피트 포뮬러 C가 크림이 피부에 도포될 때 레티놀이 피부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도와 강력한 브라이트닝,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며 마스크는 새롭게 개발된 오키드 모양의 마스크가 주름 형성 부위에 꼼꼼하게 밀착돼 주름을 타겟팅 해준다.

스위스킨은 전문기관의 시술로 유명한 일명 '연어주사'의 주요 성분을 그대로 담은 '샐몬 디엔 앰플'을 출시한다. 이 제품은 연어주사의 메인 성분으로 알려진 폴리뉴클레오티드를 함유해 피부의 재생능력을 활성화시키고 노화로 인해 약해지고 늘어진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이외 스위스 빙하수로 키운 11가지 허브 복합 추출물과 연어알추출물 1,000PPM이 함유돼 피부에 뛰어난 보습,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탄력 및 피부결 개선은 물론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색소 변화를 최소화 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빠이요는 '엘릭시르' 라인의 앰플 2종을 새롭게 공개했다. 엘릭시르는 엘릭시르 콤플렉스와 핵심 약용성분들을 담아 피부 고민별로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해주는 스페셜케어 라인이다.

신제품 '리파이너'는 모공과 각질 케어를 위한 전문 제품이다. 빠른 흡수감과 벨렛같은 마무리감을 가져 '벨벳 세럼'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함께 선보인 '리프트'는 피부 문제 해결을 돕는 인텔리전트 포뮬라가 들어있는 제품. 아르간 추출물 속 비타민 E와 페룰리산이 피부 손상을 방지하고 보습과 영양까지 채워 환절기 안티에이징 케어를 돕는다.

스킨푸드는 탄력 있고 생기 있는 눈가로 가꿔주는 '복분자 아이 케어' 2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복분자 추출물과 12가지 한방약초 영양 성분이 함유돼 미백, 주름개선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2중 기능성 토탈 안티에이징 케어 제품이다.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기존 베스트 셀러 제품인 복분자 아이크림의 영양감과 주름 선 효과는 유지하면서 미백 기능성 및 피부 밀착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토탈 링클 케어 마스크 포 아이존'은 고글 모양의 아이 마스크로 눈가 전반을 집중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벨비죠 역시 아이케어 전문 제품으로 가을걷이에 나섰다. 신제품 '씨탱글 하이드로겔 아이패치'는 주름은 물론 어둡고 칙칙해진 눈가 피부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패치다. 굴곡진 부위에도 빈틈없이 밀착돼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눈가 외에도 팔자라인 등 깊은 주름과 칙칙함이 신경쓰이는 모든 부위에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킨케어 ②] 매일 즐기는 셀프 에스테틱 '마스크팩'  

 
 

끌레드벨은 오는 20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태반 특수관리팩 '플라센타 마스크팩'을 론칭한다. 일명 '고소영스크팩'으로 불리는 이 제품은 피부 미백, 보습, 재생에 탁월한 태반 성분이 TV 홈쇼핑 최대 함량인 83% 함유돼 사용 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습 기능이 강화된 '물광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하얀 피부를 위한 '백옥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피부 탄력을 잡아주는 '리프팅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주름 개선에 뛰어난 '주름 태반 특수관리 마스크' 등 종류로 출시된다.

한스킨은 탄력, 보습, 진정 등 피부 고민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골드 에센스 시트 마스크' 3종을 선보였다. 이 마스크는 피부를 맑고 탄력 있게 관리해주는 골드 에센스에 캐비너, 스네일, 홍삼 등 자연유래성분을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캐비어'는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 및 피부 보습에 기여하는 베타글루칸, 콜라겐의 함유로 탱탱하고 탄력있는 피부결로 가꿔준다. '스네일'은 피부의 단백질과 유사한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며 '홍삼'은 홍삼의 주성분인 사포닌이 피부 방어막을 높여주고 영양을 채워준다.

[스킨케어 ③] 블랙헤드 NO! 소공녀의 필수품 '모공케어'

 
 

아벤느는 피부 속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 '미셀라 로션'을 국내 발매했다. 이 제품은 물 세안이 별도로 필요 없는 저자극 클렌징 워터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메이크업은 물론 피부결 속 미세먼지까지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피부에 꼭 필요한 단 9가지 성분만 담았으며 아벤느 온천수를 93% 함유해 안전하고 촉촉하게 말끔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바이오테크놀러지가 적용된 천연 3D 메쉬 시스템으로 피부 수분도를 올려주는 스킨케어 효과까지 선사한다.

라비오뜨는 매끈한 모공을 위한 원스텝 머드 케어 제품 '아르질 테라피 머드 패치'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클레이팩의 노폐물, 모공 속 피지 케어를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패치 타입으로 나온 제품이다.

나비 모양과 반달 모양 시트로 구성돼 코와 양쪽 볼은 물론 이마 혹은 턱의 모공까지 관리가 필요한 부위의 맞춤 케어가 가능하다. 또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프렌치 그린 클레이를 담아 모공 속 피지를 흡착하면서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광 효과를 주고 레몬밤잎추출물, 알로에베라잎즙을 담아 모공 청정 효과와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메이크업] 가을 메이크업 트렌드 한 눈에 보기 

 
 

에스쁘아는 지적이고 센슈얼한 애티튜드의 2016 FW '젠틀 아우라 컬렉션'을 선보였다. 젠틀 아우라는 남성의 댄디함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던한 수트와 우아하면서도 매스큘린한 여성성과 남성성이 동시에 공존하는 매니시룩을 새롭게 조명한 컬럭션이다.

6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된 '아이 팔레트'와 음영 메이크업을 위한 '컨투어 스틱 듀오', 매혹적인 립 컬러 '노웨어 시그니처', 벨벳 텍스처의 '꾸띄르 립 플루이드 벨벳' 그리고 '모던 콜 아이펜슬', '아이섀도우 익스클루시브'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라비오뜨는 풍부한 텍스처와 컬러로 매력적인 가을 립을 연출해줄 '샤또 라비오뜨 와인 립 팔레트'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F/W 시즌 베스트 컬러를 모아 간편하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립 팔레트다. 입술의 최적 온도에 반응하는 스마트 멜팅 베이스로 촉촉한 발림성과 깊이 있는 컬러감으로 매력적인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준다. 

특히 각 컬러에 최적화된 맞춤 텍스처 처방과 립 & 치크로 유니크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컬러는 선명한 핫핑크부터 데일리 핑크까지 베리에이션 된 드라이 와인과 누드부터 브라운까지 미디엄 코랄 컬러를 베리에이션한 스위트와인 2종으로 구성됐다.

홀리카 홀리카는 압도적인 에나멜 광택을 부여해 터질듯한 볼륨 입술로 연출해주는 '프로:뷰티 에나멜 볼립 틴트 2016 F/W 리미티드 에디션' 2종을 론칭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로맨틱하고 화려한 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빅토리안 룩을 모티브로 페미닌한 컬러감을 입술에 생생하게 재현한다. '빅토리안 레드' 컬러는 매혹적이고 감각적인 레드 컬러가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부여한다. '실루엣 로즈'는 마른 장미를 연상케 하는 핑크 컬러가 세련된 여성미를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