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코메리, 올리픽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소셜 후원펀딩 시작

▲ 파코메리는 2016 리우올림픽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한 소셜 후원펀딩을 24일까지 진행한다.
▲ 파코메리는 2016 리우올림픽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을 후원하기 위한 소셜 후원펀딩을 2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열린 ‘2016 리우올림픽’에서 혼신의 선전으로 국위를 선양한 대한민국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소셜 후원펀딩이 떴다.

이너뷰티 화장품기업 파코메리는 크라우드 펀딩기업 오마이컴퍼니와 함께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파이팅! 뷰티플 코리아(Fighting! Beautiful Korea)' 프로젝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같은 내용의 후원펀딩은 그동안 유례가 없던 일이지만 여성이 주고객이며 여성이 CEO인 기업으로서 지난 4년 동안 묵묵히 땀 흘리며 강훈련을 감내해 온 여성 국가대표 선수 107명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프로젝트 참여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가능하며 최소 후원액은 2만원 이상, 후원 목표액은 1천만원이다.
파코메리는 모금된 금액의 50%를 더 보태 베스트셀러인 ‘경성후 동충하초 화이트닝 크림'을 전달할 예정이다. 1천만원이 모금되면 5백만원을 더해 총 1천5백만원, 2천만원이 모금되면 총 3천만원, 4천만원이 모금되면 6천만원 상당의 제품을 지원하는 식이다.

또 펀딩에 참가한 후원자들에게도 펀딩금액과 맞먹는 가격의 파코메리 화장품 정품을 리워드로 무상 제공한다. 2만원 후원자는 '파코메리 핸드 트리트먼트 크림 70ml', 4만원 후원은 '광채 슈퍼 BB크림 30ml', 10만원 후원은 '경성후 화이트닝크림 50ml'와 '경성후 마스크팩' 1세트, 20만원 후원은 '경성후 화이트닝크림 50ml' 2개와 '경성후 마스크팩' 2세트를 각각 증정한다.

제품은 펀딩이 끝난 후인 10월 첫째 주에 일괄적으로 보낼 예정이며 배송비는 전액 파코메리가 부담한다. 후원펀딩 참가희망자는 '파이팅! 뷰티플 코리아' 프로젝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가입한 후, 소셜 후원펀딩액을 결정한 후 결제하면 된다. 또 페이스북으로 공유하면 1건당 200원의 후원금이 적립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파코메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코메리 박형미 회장은 "땡볕에 여린 살이 검게 그을리고 고된 훈련 속에 손발이 거칠어졌지만 꿈을 향해 묵묵히 최선을 다한 리우올림픽 여성 국가대표 선수들의 진짜 아름다움을 빛내주고 싶어 이번 후원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분들이 후원펀드에 참여해 대한민국 여자 국가대표 선수들의 아름다운 땀방울을 격려하고 살맛나는 세상을 만드는데 작은 힘을 보태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경성후 동충하초 화이트닝 크림'은 파코메리가 독자 개발한 바이오 기술 기반 화장품으로서 동충하초의 신비한 생명력의 원천인 코디세핀 성분을 고함량으로 담았으며 피부 미백과 보습, 안티에이징에 두루 효과가 있다.

지난해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으로 변신을 선언한 파코메리는 이너뷰티 프랜차이즈 브랜드 뷰티스테이를 론칭해 현재 전국 50여 매장을 운영 중이며 주력 제품들의 중국 위생허가 인증을 마치고 현지 시장 개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