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나이츠 홈경기에서 바비데이 이벤트 진행

 
 
㈜에이치엠코스메틱(대표 박승철)의 바비 헤어&스토어는 지난 12월 9일 잠실학생체육관에서 열린 서울 SK나이츠와 고양 오리온스 경기에서 ‘바비데이(Barbie Day)’를 진행하였다.

이번 행사는 SK나이츠의 스폰서로 활동하고 있는 바비 헤어&스토어의 성공적인 론칭을 축하하며 더불어 경기장을 찾는 관중에게 바비 헤어&스토어만의 매력을 선보이는 자리가 되었다. 이날 잠실학생체육관은 바비 헤어&스토어의 환상적인 핑크빛이 구현되고, 경기 내내 바비 헤어&스토에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로 여느 때보다 즐거움이 가득한 경기였다.

바비 헤어&스토어는 잠실학생체육관 메인 로비에 바비 헤어&스토어를 그대로 실현한 포토존을 마련하여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이 직접 사진을 촬영하여 응모를 하는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와 바비 헤어&스토어와 관련된 돌발 퀴즈를 준비하였다. 당첨된 분들에게는 바비 헤어&스토어만의 검증된 헤어제품들을 제공하였다.

또한 하프타임에는 바비 인형으로 변신한 치어리더의 이색적인 공연도 함께 하였다. 이날 SK나이츠 치어리더는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귀엽고 러블리한 바비만의 핫 핑크를 립, 치크, 아이 등 원 포인트로 강조하는 메이크업을 통해 완벽한 바비인형을 재현하였다.

 
 
바비 인형으로 변신 치어리더는 바비만의 사랑스러움을 강조한 공연을 준비하여 많은 관중들의 호응 받았다. 치어리더의 공연이 끝난 후에는 관중석에 숨겨놓은 바비 보물찾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관중들에게 깜짝 선물을 제공하는 시간도 마련됐다.

바비 헤어&스토어 전범수 상무는 “많은 분들에게 바비 헤어&스토어를 알릴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 바비 헤어&스토어가 대중과 호흡하는 첫 번째 행사였지만 추운 날씨에도 많이 찾아주신 관중들 덕분에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 바비 헤어&스토어는 앞으로도 고객 가까운 곳에 항상 있으면서 고객과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 또한 바비 헤어&스토어 만의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안하여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 실현되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바비 헤어&스토어는 30년간 뷰티 노하우를 축적한 박승철헤어스투디오와 세계적인 브랜드 바비의 두 브랜드가 만나 탄생한 미용실로, 세계 최초로 한국에 오픈한다. 기존 헤어살롱과 차별화되어 다양한 제품을 직접 고객이 손쉽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신개념 헤어멀티플렉스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