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예비신부들이 결혼식이 다가오면 웨딩케어를 받고자 한다.

V라인의 얼굴, 일자 쇄골, S라인의 슬림한 옆태, 탄력 있는 애플힙 등 원하는 부위도 다양하다. 위에 나열한 것들은 비단, 예비신부만이 아닌 이 시대 모든 여성들이 공통으로 원하는 바람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사람들은 아직도 V라인의 얼굴과 S라인 몸의 시작이 골반에 있다는 사실을 간과하고 있다.

아름다움의 극치는 '균형미에 있다'는 것을 부정하는 사람은 없을 것이다. 물론 언밸런스의 미를 추구하는 경우도 있지만, 우리의 체형은 완벽한 균형에서 보다 더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그 중심에는 '골반'이 있다.

위로는 척추, 아래로는 두 다리와 연결된 골반은 우리 몸의 주춧돌 역할을 한다. 몇 천 년을 흔들림 없이 이어온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이나 경주의 첨성대 등의 예를 살펴보면 주춧돌의 역할이 매우 중요함을 실감할 수 있다.

상담을 하다보면 'V라인과 골반이 무슨 상관이 있느냐'라는 질문을 자주 받고는 한다. 우리 신체의 모든 기관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듯하지만 전체적으로 하나로 연결된 유기체로 골반의 틀어짐이나 비대칭 같은 불균형이 얼굴뿐 아니라 전신에 영향을 주게 된다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이치라고 할 수 있겠다.

앞서 설명한 웨딩케어 이야기로 다시 돌아가면 완벽한 결혼식과 후회 없는 결혼사진을 남기기 위해서는 반드시 골반 관리가 선행돼야 한다.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더 골반관리가 필요한 이유는 아기집 자궁을 감싸고 있는 골반이 불균형을 이룰 경우, 그대로 아기의 불편함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것이다.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라면 혹은 임신을 계획 중인 여성이라면 절대 간과해서는 안 될 부분이다.

'태아에게 안정된 최적의 공간을 마련해줘야 한다'는 것은 '엄마의 의무이자 사명'이라는 사실을 가임기 여성이라면 꼭 기억하길 바란다.
 

 
 

글_이해숙
메디스파 스토리W 전문점,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수원피부관리실 '랑스파&노블스토리(수원점)'을 운영 중이다. 현재 수원여대 미용예술과 외래교수이며 26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 1회관리만으로 더 환하게! 더 젊게! 더 바르게!'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객들을 만나고 있다. 여성들의 골반 관리로 특히 유명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