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컨벤시아서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 개막

 
 

지난 9일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컨벤시아에서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 쇼(K-Beauty & Cosmetic Show 2016)'가 개막했다.

11일까지 계속되는 '2016 코리아 뷰티 앤 코스메틱쇼'는 'K-뷰티의 꽃을 피우다'를 주제로 화장품과 이·미용, 네일, 피부 관련 뷰티산업과 외국인 대상의 의료관광 관련 산업 전반을 총망라했다.

화장품, 메이크업, 피부관리, 바디케어, 홈헬스케어, 이너뷰티 등 뷰티 관련 업체 146개사가 334개 부스를 개설했으며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10일에는 폴댄스, 걸크러쉬 메이크업, 아트·커버 메이크업 시연, 특수분장·바디 페인팅 행사가, 11일에는 아름다운 자세 만들기, 퍼스널컬러, 헤어쇼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행사장 내 무대에서 열린다.

또 각 부스에서도 DIY 향수와 천연비누, 아로마캔들 만들기, 네일아트·헤나아트·메이크업 시연 등이 진행되며 브랜드 홍보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해 관람객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산업 관계자들을 위한 부대행사도 풍성하다. 9일에는 중국 내 한국화장품 전문O2O플랫폼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팔선녀가 설명회를 가졌고 오늘과 내일에 걸쳐 중국과 일본의 주요 바이어들이 참여하는 1:1 수출상담회가 이어진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