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업체 저가 공략 속에서도 질적으로 우수한 프로그램 선보여...

 
 
㈜하시스인터넷(대표 황영호)의 미용실 고객관리프로그램 헤어짱이 ‘회원사의 보다 높은 경쟁력을 위하여’라는 슬로건에 맞춰 저가로 공략하는 후발 경쟁업체들의 등장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미용실 업무 효율을 위한 신기능 개발 및 마케팅 교육으로 미용실 업무 프로세스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며 브랜드의 위상을 높였다.

전국 15개 시도의 SBO를 통한 지역관리는 기존대로 유지하는 한편, 본사 담당자들이 서울, 경기 지역에 책임 지역을 맡아 밀착 관리하는 지역책임제를 새롭게 도입하여 회원사 만족도를 높여왔다. 더불어 체계적인 미용실 마케팅을 위한 ‘고객관계마케팅’ 세미나를 매월 20회 이상 전국 세미나로 진행함은 물론, 담당자별로 책임 지역 매장에 월 100회 이상 방문 관리함으로써 미용실 고객관리에 대한 필요성 및 인지 작업을 꾸준하게 진행해왔다.

㈜하시스인터넷 관계자는 “2012년은 신규 후발업체들이 시장에 진입하면서 경쟁이 심화됐던 한 해였다. 후발업체들의 저가 마케팅 공략 속에서도 ‘헤어짱’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관리프로그램의 기능과 필요성 인지 및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교육 관리를 강화하는 마케팅을 펼쳐왔다”고 밝혔다.

한편, ㈜하시스인터넷은 2013년 여타 고객관리프로그램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 기능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으로, 고객들의 욕구 충족을 위한 미용실 마케팅 방안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