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얼리 디디에 두보가 지난 11일(뉴욕 현지시간) 뉴욕패션위크에서 줄리아 로이펠드(Julia Restoin Roifeld)와 협업한 ‘줄리아 로이펠드 컬렉션’을 선보였다. .

뉴욕 첼시에 있는 글라스하우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서는 줄리아 로이펠드와 수많은 셀러브리티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장 분위기는 글라스하우스의 통유리를 통해 조망되는 허드슨 강의 야경과 멋지게 어우러졌고 전시공간은 건축가이자 아티스트인 허이 부이(Huy Bui)와 함께 ‘PLANT’를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주얼리는 나무와 직사각형 황동 프레임으로 모듈화된 쇼케이스 위에 전시되었다.

 
 
‘디디에 두보 by 줄리아 레스토앵 로이펠드 컬렉션 (Didier Dubot by Julia Restoin Roitfeld Collection)’은 이날 총 40점의 주얼리를 선보였다. 이는 지난 7월, 파리의 대표적인 편집샵 ‘꼴레뜨(Colette)’에서 단독으로 선보였던 9점 외에 30여점 가량의 신규 디자인을 추가 공개한 것이다. 레이어드로 착용 가능한 링과 브레이슬릿, 초커 네크리스, 이어커프, 헤어피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손끝에 착용하는 반지와 이어커프 등의 흥미로운 제품에는 양귀비 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을 적용해 확고한 여성성을 표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