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수가 독특한 뒤태, 남성스러운 매력이 있으면서도 여성스럽고, 심플한 듯 하면서도 화려한 점퍼 ‘스카잔’이 이번시즌 핫 아이템으로 떠올랐다. 패션을 좀 즐길 줄 아는 사람이라면 도전해볼만한 스칸잔, 스타가 먼저 알아본 오묘한 매력 속으로,

#강동원, 지디, 박재범 ‘옷 좀 입는 남자들의 아이템’

 
 
남다른 행보로 주목 받고 있는 코오롱스포츠가 2016년 가을겨울 시즌부터 배우 강동원과 함께 하면서 더욱 스타일리시하고 차별화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 배우 강동원은 최근 영화 ‘검사외전’과 ‘검은 사제들’에서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그가 선보일 코오롱스포츠만의 아웃도어 스타일이 더욱 기대된다. 이번 화보에서 강동원은 ㅁ력적인 그레이톤 스카잔으로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뽐냈다.

지드래곤은 레드 스카잔으로 시선을 압도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에잇세컨즈는 자타공인 글로벌 패션리더 지드래곤(G-DRAGON)을 브랜드 모델로 선정, 공동 작업한 에잇 바이 지디(8 X GD) 라인과 에잇 바이 지디스 픽(8 X GD’s Fick) 라인의 판매를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지드래곤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의견을 개진하는 한편, 에잇세컨즈 팀의 기획과 디자인력이 가미돼 판매 전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영국 헤리티지 축구 브랜드 엄브로(UMBRO)는 가수 박재범과 함께한 2016 FALL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공개했다. 엄브로(UMBRO)는 이번 광고에서 뮤지션 박재범의 열정적인 모습과 일상에서의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을 상반된 2편의 리얼 라이브 형식으로 담아냈다. 평소 그가 즐겨입는 소품들과 의상들을 엄브로의 시즌 아이템과 믹스매치 해 스타일 콜라보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엄브로(UMBRO)는 레트로 무드의 로고플레이 맨투맨과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트랙탑, 바람막이 점퍼 등을 주력 아이템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만들어가는 컬처 세대들의 리얼 라이프에 좀더 가깝게 다가갈 계획이다.

#윤아, 수지, 나영 ‘꽃보다 예쁜 그녀들이 선택한 스카잔’

 
 
‘국민 첫사랑’의 귀환이라는 찬사를 이끌어 냈던 수지와 게스의 만남은, 수지의 페미닌한 매력과 게스가 선보이는 섹시한 매력의 스카잔, 프린트 데님 자켓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이 조화를 이루어 최고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다. 청순하게 예쁜 그녀의 스카잔은 고품격 분위기를 안겨주고 있다.

평소 늘씬한 몸매와 함께 탁월한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는 에이치커넥트 16FW 광고 캠페인을 통해 캐주얼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컨셉인 ‘소프트 시크 & 뉴 베이직’ 스타일에 맞춰 올 시즌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아이템인 골드 컬러 자수 포인트 스카잔을 완벽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지난 시즌에 이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보머 점퍼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롱 체크셔츠를 데님과 자유롭게 믹스하며 탁월한 패션 감각과 프로다운 자세로 본인만의 스타일을 연출했다.

 
 
데님 브랜드 ‘잠뱅이’는 트렌디한 스카잔 점퍼를 구구단 나영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며 본격적으로 F/W시즌 공략에 나선다. 올 봄에 이어 여전히 유행의 중심에 있는 스카잔은 서양적인 실루엣에 동양적인 디테일이 어우러져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잠뱅이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스카잔은 가을과 딱 어울리는 컬러와 편안한 착용감의 실키한 소재를 사용했으며, 화려한 자수 디테일이 가미되어 캐주얼룩, 페미닌룩 등 트렌디하고 다양한 느낌의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