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인스타그램에 '라비오뜨 샤또 와인 립스틱' 호평글 게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의 '샤또 와인 컬렉션'이 역작으로서의 위력을 더해가고 있다. 제품에 대한 국내외 유명스타들의 관심과 호평 덕에 판매세에 탄력이 붙으면서 잇따라 품절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것이다.

'샤또 와인 컬렉션'은 올 초 출시돼 일주일 만에 전 컬러 매진을 기록한 와인 립틴트를 필두로 립스틱, 아이섀도 팔레트, 마스카라, 립밤, 셔벗 클렌저 그리고 최근 선보인 립 팔레트 등으로 이뤄져있다. 특히 프랑스산 고급 와인 추출물의 강력한 발색과 독특한 와인 형상 용기로 소장 가치를 더욱 높인 게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발매 때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샤또 와인 컬렉션은 할리우드 스타이자 로맨틱코미디의 여왕인 드류 베리모어 덕분에 폭발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23일 촬영 차 명동을 찾은 그녀가 '와인 립스틱'을 사용해보고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소개했고 이 게시물에 6만여 명이 좋아요를 누르며 전 세계적인 관심을 얻은 것이다. 이밖에도 와인 립스틱은 걸그룹 에이핑크의 멤버 초롱, 배우 한은정 등 국내 스타들이 방송을 통해 즐겨 쓰는 아이템으로 공개하면서 강력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국내외 스타들의 잇따른 관심 덕에 제품 판매량이 전달 대비 200% 증가했으며 국내외로 입고 요청과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또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구매 후기 및 추천글이 쏟아지면서 온라인에서도 인기몰이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라비오뜨는 와인 컬렉션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이달들어 와인 립틴트 세트 구매 시 와인 립밤 2종을 증정하고 와인 립스틱 세트 구매 시 와인 립스틱 1종과 립 밤 1종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