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후에도 여전한 자기관리로 주목받는 세 배우, 김희선, 김성령, 한채영이 패션 브랜드에서도 각광받고 잇다. 미모와 몸매 유지는 물론, 고혹적인 깊이까지 담아낼 수 있는 능력자들의 가을겨울을 만나보자.

#김성령, 갈수록 깊어지는 매력

▲ 데일리스트
▲ 데일리스트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이 데일리스트 화보를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패션기업 세정의 라이프스타일 패션 전문점 웰메이드가 모델 김성령과 함께한 2016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한 것. 김성령은 이번 화보에서도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은 물론, 감각적이고 시크한 스타일링까지 매칭하는 아이템에 따른 각기 다른 팔색조의 매력을 선보이며 브랜드 모델다운 면모를 선보였다.

#한채영이 제안하는 3색 스타일링법은?

▲ 이사베이
▲ 이사베이
㈜신원 이사베이에서 한채영 화보 속 다양한 3色 아우터를 활용한 스타일 연출법이 시선을 끌고 있다. 편안하고 활동적인 패션을 선보이고 싶은 여성들은 어두운 색상의 맥코트를 추천한다. 한채영처럼 맥코트의 소매를 접어 연출하면 회색 배색으로 소매에 포인트를 줄 수 있어 꾸민 듯 안 꾸민 듯 캐주얼한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다. 화려한 색상의 아우터를 선택했을 땐 한채영처럼 이너는 어두운 색상을 매치하는 것이 요령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고자 할 땐 패턴이 가미된 후드 재킷을 활용해 보는 건 어떨까. 검정, 하양 색 조합의 체크 패턴이 매력적인 이사베이 후드 재킷은 도회적이면서도 특별한 패션 감각을 선사한다.

#김희선, 원조 파파라치 컷이란 이런 것

▲ 조이너스
▲ 조이너스
㈜인디에프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조이너스’는 광고 촬영장에 나타난 전속모델 김희선의 모습을 공개했다. 차에서 내리는 그녀의 자연스러움은 마치 화보 컷 못지않은 완성도 높은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진 탓에 롱 코트를 걸치고 내린 그녀는 모던하고 시크한 디자인에 컬러감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를 착용해 눈길을 끌었다. 김희선이 착용한 핸드메이드 코트는 좁은 카라와 옆 라인 트임으로 트렌디함을 보여주고 깔끔한 실루엣을 강조한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