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가을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미디길이 부츠가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9부 와이드 팬츠나 레깅스와도 잘 어울리는 미디 길이 부츠는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겨울까지 그 인기는 계속 될 전망이다. 다리의 각선미를 살려주는 미디길이 부츠로 완벽한 가을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자.

편안한 롱 셔츠와 블랙진과 함께 매치한 하이 카프 부츠는 발목 러플 장식이 더해져 매력을 업 시켜준다. 여기에 버건디 컬러의 새들백을 더해준다면 로맨틱한 가을룩을 완성할 수 있다.

뒷쪽에 리본장식이 여성스러움을 더해준 카프 부츠는 우아한 그레이컬러 스웨이드와 메탈 소재의 독특한 굽이 만나 유니크하면서도 도시적인 포인트를 줄 수 있다. 특히 슬림라인이 돋보이는 스판 카프 부츠는 발목을 감싸는 스판 원단으로 타이트하면서도 다리를 더욱 가늘어 보이게 해준다.

▲ 찰스앤키스
▲ 찰스앤키스
청키한 굽이 인상적인 카프 부츠는 가을 감성이 물씬 풍기는 아이템으로 데일리 부츠로 추천할만하다. 모노톤의 코트로 연출한 미니멀한 오피스룩에 매치하거나 여성스러운 A라인 원피스로 연출한 하객패션에 감각적인 센스를 더해보자.

찰스앤키스의 카프 웨지 부츠는 웨지힐이 더해져 활동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웨지 부츠는 스웨이드 소재로 포근함까지 느껴지는 세련된 가을룩에 제격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