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작지원 나선 라비오뜨, 와인 립스틱으로 송윤아 입술 돋보이게 연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지창욱도 반하게 한 ‘천사의 입술’로 불리며 tvN 10주년 특별기획 드라마 ‘THE K2(더 케이투)’에 출연 중인 윤아의 입술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함께 출연 중인 송윤아 역시 와인빛 입술 연출로 관심을 모으고 있어 주목된다.

특히 송윤아는 최유진역을 맡아 카리스마 있는 고품격 연기를 펼치며 연기력을 극찬 받고 있어 그녀의 패션과 메이크업은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상황.

이에 따라 최근 드라마 제작지원에 나선 기업들이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으며 화장품사로 제작지원에 나선 라비오뜨 역시 송윤아를 통해 자사 제품 홍보에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THE K2(더 케이투)’ 11회 방송에서는 최유진(송윤아)가 장세준(조성하)에게 뺨을 맞은 후 방에서 혼자 메이크업을 하며 마음을 다잡았는 장면이 노출됐다. 이 날 최유진(송윤아)는 ‘와인빛 립스틱’을 선택, 화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자신의 쓸쓸한 감정을 감추는 장면이 그려졌다.

 
 
화제가 된 메이크업 씬에 사용된 립스틱은 기능성 자연주의 브랜드 라비오뜨의 샤또 와인 립스틱[피팅] RD01 말벡버건디로 프랑스 와인 성분을 담아 풍부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매끈한 밀착감을 더한 와인빛 립스틱 제품이다. 또한 독특한 와인병 패키지로 캡 안쪽 내장된 스펀지 스머지팁으로 소장성을 높였다.

이 외에도 보습 성분 40% 함유로 촉촉하고 은은한 광채를 표현해주는 헬시 블라섬 에센셜 비비 쿠션 SPF50+ PA+++과 짧고 처진 속눈썹을 당겨 올리듯 자연스러운 래시 업 효과를 주는 헬시 블라섬 블랙 페탈 마스카라를 함께 사용되어 눈길을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