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우아함으로 무장한 패션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최근 연일 우월한 비주얼이 가득한 화보를 공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보영이 이번에는 추위마저 녹이는 따뜻함 가득한 패션 화보로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이 가득한 코트 스타일부터 편안함과 세련됨을 더한 팬츠 연출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해 올 가을 여성들의 패션 트렌드를 대변했다.

 
 
먼저 이보영은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코트 룩을 연출했다. 울 소재의 코트는 보온성이 높아 한 겨울까지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

화보 속 이보영처럼 블랙 울 코트에 와이드 팬츠를 매치하면 우아한 오피스룩을 연출할 수 있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한다면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성스러운 페미닌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때 약간 루즈한 핏의 코트를 선택한다면 좀 더 트렌디한 가을, 겨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올 가을, 겨울에는 스웨이드 소재나 기모 소재의 팬츠로 보온성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것도 좋은 코디다.

화보 속 이보영처럼 베이지 컬러의 부드러운 터치감이 돋보이는 스웨이드 팬츠에 니트를 함께 매치한다면 캐주얼하면서도 로맨틱한 무드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터틀넥 니트에 블랙 기모 팬츠를 매치하면 편안하면서도 여유로운 분위기를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슬림한 핏의 스웨이드, 기모 팬츠는 따뜻하면서도 날씬한 라인을 완성시켜주는 올 가을, 겨울 필수 아이템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