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전지현의 세련된 시티 라이프 담은 ‘알라스카 다운 TV 광고’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전지현은 왜 추운 겨울에도 자꾸만 밖으로 나가고 싶어 하는 걸까?”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본격적으로 추워지는 겨울 시즌을 맞아 배우 전지현을 모델로 세련된 도심형 다운재킷 ‘알라스카 다운’ TV 광고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스타일을 완성하는 다운의 시작’을 콘셉트로 추운 날씨에도 세련되게 입을 수 있는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하고 있다.

광고는 전지현이 추운 날씨에도 화이트 컬러의 알라스카 다운과 함께 세련된 시티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을 담았다.

‘추운 겨울에도 자꾸 나가고 싶은 건 맘에 드는 다운이 생겼기 때문이다’라는 전지현의 나레이션과 함께 차가운 바람이 불어도, 눈이 쏟아져도 알라스카 다운을 걸친 전지현의 모습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완벽한 스타일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다.

또한 반사판을 댄 것 같은 화이트닝 효과의 화이트 컬러의 알라스카 다운과 새하얀 눈이 내리는 도심, 순백색의 꽃들로 가득한 플라워 카페, 전지현의 우아한 모습이 어우러져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배가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달 공개됐던 런던을 배경으로 한 ‘네파 스파이더 다운’ TV 광고를 통해 특유의 시크한 무드를 선보였던 전지현은 이번 광고에서는 우아하면서도 생기 있는 모습으로 알라스카 다운의 스타일리시함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전지현은 TV 광고 촬영 전날 ‘푸른 바다의 전설’ 드라마의 타이트한 촬영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피곤한 내색 없이 다양한 장소에서의 씬을 완벽히 소화해내 현장스텝들로부터 역시 프로라는 탄성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네파 알라스카 다운 시리즈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춘 세련된 도심형 다운재킷이다.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디자인으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 요소가 특징. 지난 해 ‘전지현 패딩’으로 화이트 컬러 제품이 완판을 달성한 바 있는 알라스카 다운은 올해 최신 패션 트렌드를 접목해 롱기장의 헤비다운부터 경량다운, 보머다운, 다운 베스트 등 일상에서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해 선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