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아와 함께 강렬한 아우라 느껴지는 포스터 화보 공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케스팅 전부터 다양한 남성 배우들이 물망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뮤지컬 ‘보디가드’에 배우 박성웅이 최종 낙점되며 강렬한 카리스마가 넘치는 화보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보디가드’의 남자 주인공 역인 프랭크 파머 역에 케스팅 된 박성웅과 앞서 레이첼 마론 역에 케스팅 된 정선아가 함께 한 포스터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오는 12월 15일 LG아트센터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보디가드는 이미 휘트니 휴스턴과 케빈 코스트너 주연의 영화로 국내 관객들에게는 익숙한 내용으로 국내에서는 초연되는 뮤지컬이다.

공개된 화보에서는 뮤지컬 ‘보디가드’의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박성웅과 정선아가 캐릭터 컷과 페어 컷, 스팟 영상 촬영에 임하는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프랭크 파머’ 역을 맡은 박성웅은 우월한 비주얼로 블랙 수트 차림에 총을 들어 영화 속 보디가드와 높은 싱크로율을 자랑했다.

또한 뮤지컬계 최고의 디바 정선아는 ‘레이첼 마론’으로 분해, 우아하고 당당한 매력을 발산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페어 컷 촬영에서 두 사람은 당대 최고의 여가수와 경호원의 모습과 사랑하는 연인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담아내며 과거 영화 속 감동을 재탄생 시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