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벨머’ 전격 론칭

 
 

더페이스샵이 피부 전문가가 제안하는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통한 저자극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하는 ‘닥터벨머(Dr.Belmeur)’를 선보였다.

‘닥터벨머’는 피부 전문가를 뜻하는 ‘닥터(Dr.)’와 ‘아름다운(Belle)’, ‘기분(Humeur)’의 합성어로 순한 원료와 안심 처방을 더한 제품으로 건강한 피부, 아름다운 얼굴, 좋은 기분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새 브랜드를 대표하는 성분은 피부 구조와 유사한 식물 유래 물질을 담은 피부 고민별 맞춤 포뮬러 ‘Skin-sync Rx™’다. 이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보습막과 피부 장벽 형성을 돕는다는 설명이다. 또 파라벤, 벤조페논-3, 탤크 등 유해 의심성분을 배제하고 전 제품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닥터벨머는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저자극 보습 솔루션을 제시하는 ‘데일리리페어’ 라인 △피지 케어와 유·수분 밸런스 유지를 돕는 ‘클래리파잉’ 라인, 2가지로 구분돼있다.

데일리리페어 라인의 대표 제품인 ‘아토 솔트 크림’은 사해소금이 함유돼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가려움을 완화해주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또 ‘블레미쉬 밤 쿠션’은 마데카소사이드, 세라마이드 등 피부 보습제가 90.7% 함유돼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연출해주는 것은 물론 피부 장벽 개선을 돕는다.

클래리파잉 라인의 간판 제품인 ‘스팟 진정 앰플’은 베타글루칸, 청피추출물 등이 피지 분비 케어 및 유·수분 밸런스 유지에 도움을 줘 민감해진 고민 부위를 집중 케어해주는 아이템으로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하다. 앰플 외에도 버블 폼 클렌저,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스팟 패치 키트 등이 문제성 피부를 산뜻하게 가꿔준다.

더페이스샵은 닥터벨머 론칭을 기념해 11월 한 달 간 구매 금액대별 증정품 제공 이벤트를 갖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