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스타즈, 여배우 3인방과 함께 ‘케라스타즈 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여배우들의 올 겨울 헤어스타일이 궁금하다면 이들을 주목하라”

배우 박진희, 최정윤, 김지수가 헤어&두피케어 브랜드 케라스타즈(Kerastase)와 함께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출시를 기념해 ‘여배우의 자신감’을 컨셉으로 한 화보와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케라스타즈는 지난 5월 리뉴얼된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이 선사하는 모발부터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3인의 여배우를 통해 선보였다.

이번 화보와 메이킹 영상은 케라스타즈 전문 살롱인 제니하우스(jennyhouse)와 공동 기획했으며, ‘덴시피크 슈퍼 새싹 앰플 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이하, 케라스타즈 여배우 리미티드 에디션)’을 사용한 여배우들의 솔직한 느낌을 엿볼 수 있다.

공개된 화보에서 연예계 절친 3인방으로 소문난 박진희, 최정윤, 김지수는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을 각자의 스타일에 맞게 완벽히 소화해내며 여배우의 우아함을 아낌없이 보여주었다.

특히 메이킹 영상에서는 여배우의 자신감인 헤어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장면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제니하우스 대표 원장이 아름답고 풍성한 헤어 볼륨을 위한 덴시피크 슈퍼 새싹앰플 사용법과 함께 여배우들의 우아한 헤어스타일 연출법을 소개했다.

케라스타즈 홍보 담당자는 “많은 여성들의 헤어 고민인 가늘고 힘없는 모발, 헤어 자신감을 떨어트리는 볼륨에 대한 해결법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며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는 스트레스, 결혼과 출산, 노화로 인한 헤어 고민을 덴시피크 슈퍼 새싹앰플로 해결해, 여배우 못지 않은 풍성한 헤어로 자신감을 찾길 바란다”고 제안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