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귀족 피부 비밀 담은 ‘치즈 크림’

 
 
LG생활건강은 치즈의 영양과 제형을 완벽하게 재현한 신개념 유럽풍 치즈 화장품 ‘쉬즈 크림(She’s Cream)’을 소셜커머스 티몬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은 비타민이 풍부한 덴마크산 치즈 성분을 듬뿍 담았으며, 자연발효 치즈에 발생하는 기포의 부드러운 거품 제형까지 완벽하게 구현했다. 이탈리아 퓨어 산소수가 함유되어, 부드러운 산소 거품이 지속적으로 발생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어 건강한 윤기를 준다.

에센스 사용 뒤 산소 함유 기포까지 충분히 덜어서 발라주면, 폭신폭신하고 쫀득쫀득한 질감으로 피부에 보호막을 씌운 듯 충분한 영양감을 느낄 수 있다.

프랑스 쏘테른산 화이트 와인 발효물과 치즈의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으며, 피부의 콜라겐 형성을 돕고 주름을 채워줘 매끈하고 어린 피부로 가꾸어 준다. LG생활건강은 급성장하는 소셜 커머스 시장 선점을 위해 소셜커머스 선두 업체인 티몬의 온라인 마케팅 및 트렌드 전략을 제휴해, 소셜 커머스 이용자들의 화장품 니즈와 특성을 최대한 반영했다. 또한 특별 론칭 할인 이벤트로 67%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쉬즈크림’은 파라벤, 에탄올, 인공색소, 미네랄오일, 벤조페논, 페트롤라툼 등 6가지 화학 성분을 무첨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