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니크, 쉽고 예쁜 홀리데이 핑크 메이크업 제안

 
 
[뷰티한국 최지흥 기자]대세 걸그룹 여자친구가 러블리한 연말 메이크업 팁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여자친구가 자신들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크리니크를 통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홀리데이 핑크메이크업을 제안한 것.

지나치게 화려한 메이크업보다는 평범한 데일리 메이크업에 아이, 립 등 하나의 포인트만 살려 러블리함을 연출한 여자친구의 메이크업 룩을 살펴보자.

누드 핑크립과 은은한 초콜렛 스모키로 우아하게

 
 
진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이 부담스럽다면 초콜릿 컬러의 은은한 스모키 연출법을 주목하자.

먼저 펄 브라운 계열의 크레용타입 아이섀도우 ‘크리니크 처비스틱’ 풀러퍼지를 눈두덩 전반적으로 펴 발라 음영을 준 다음, 크리미한 텍스처에 은은한 펄이 담긴 펜슬 타입 아이라이너 ‘크리니크 크림 쉐이퍼 포 아이즈’의 다크브라운 컬러로 눈꼬리를 살짝 빼듯 아이라인을 그려준다.

또한 좀 더 밝고 펄감이 살아 있는 구리빛 펜슬 라이너로 언더라인을 채워주어 은은하면서도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해 보자.

MLBB 립스틱에 아이라인만 바꾸면 파티 메이크업 변신

 
 
일상 메이크업에서 즐겨 바르는 립스틱에 또렷한 아이라인만 더해도 고혹적인 파티 메이크업으로 변신할 수 있다.

본연의 입술색처럼 자연스러운 말린 장밋빛 컬러에 투명한 윤기를 더해준 ‘크리니크 립팝라커’ 러브팝을 입술에 발라준 다음, 아이라이너로 점막 사이사이를 꼼꼼히 채워주고 눈꼬리 부분을 살짝 빼주는 것이 핵심이다.

기존 아이펜슬 지름의2/3 두께로 한층 얇아진 ‘크리니크 스키니 스틱’ 은 속눈썹 라인에 밀착하여 그리기 쉬워 초보자도 손쉽고 깔끔하게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다.

#입술 중앙 펄 포인트로 시선집중! 정말 쉬운 파티 립 변신 팁

 
 
이슬을 머금은 듯 투명한 컬러감을 선사하는 ‘크리니크 팝 립&치크 오일’ 넥타 글로우 색상을 사용해 입술 전체를 체리핑크 빛으로 촉촉하게 연출한 후, 미세한 핑크 골드펄이 사랑스러운 아이섀도우 ‘크리니크 리드팝’을 아래 입술 중앙 부분에만 톡톡 두드려 발라보자.

입술 중앙에 반짝이는 펄 포인트로 과하지 않으면서도 기억에 남는 파티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다.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가 달라지는 볼터치

 
 
바르는 위치에 따라 이미지를 쉽게 바꿀 수 있는 볼터치를 활용해 사랑스럽게 변신해 보자.

볼터치를 얼굴 윤곽선에 가깝게 또한 광대뼈보다 아래쪽에 바를수록 성숙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으며, 얼굴 중앙에 가깝게 위쪽으로 바를수록 소녀 같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과즙상 블러셔, 수채화 발색 블러셔 등 맑은 색감으로 사랑 받으며 품절대란을 일으킨 ‘크리니크 치크팝’ 을 검은 눈동자 바로 아래 부분, 애플존 보다 살짝 높은 위치에 바르면 한층 어려 보이고 사랑스러운 연말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편 크리니크는 홀리데이 메이크업 팁을 실현할 수 있는 홀리데이 기프트 행사도 진행한다. 크리니크 제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파티 메이크업을 3분만에 완성할 수 있는 메이크업 풀키트를 증정하는 것. 크리니크 전 매장에서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뷰티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